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여수횟집' 언니네

반응형

을왕리까지 왔으니 저녁 선택지는

역시 조개구이뿐...^^

해변가 앞은 전부 조개구이집인데

횟집들 뒤로 우리가 예약한 리조트가 보인다 ㅋㅋ

2022.08.18 - [국내여행/경기·인천] - 인천 영종도 호텔 을왕리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 후기~

많은 조개구이 집들 중에서

그래도 평이 좋았던 이곳을 택했다.

1층도 있고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다.

꽤 한적한 편이었어서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해변 바로 앞에 있어서

뷰는 매우 좋았다고 한다!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 중..

회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고

조개구이를 시켰는데

조개구이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우리는 그냥 조개구이 중자를 먹었던 듯.

조개구이 다 먹고 해물칼국수도 한 그릇 ㅎㅎ

기본찬 세팅이다. 뭐 특별한 것 없는

그냥 해변 조개구이집 구성..

그래도 조개는 신선했다.

전복도 꿈틀꿈틀~

바다 보면서 먹는 조개구이는

일단 맛없어도 맛있어야 함ㅋㅋ

굽기 전에 세팅해놓고

내 사진도 하나 찍고 ㅎㅎㅎ

날씨가 좀 흐렸어서 아쉬웠다.

열심히 구워 먹은 사진이 없네....?

칼국수로 마무리.

맛은 진짜 조개구이 맛이고 ㅋㅋ

스끼도 특별한 게 없어서 아쉽.

오이도만 가더라도 조개 포차, 청춘 조개 등

요즘 핫한 조개구이집 많은데

을왕리는 가격만 비싸서 욕 많이 먹는 듯..

이곳도 언젠간 바뀌지 않으면 결국 도태될 듯..

들어가기 아쉬우니까 폭죽 하고

쓰레기는 꼭꼭 잘 치웁시다요 ^.^

<여수 횟집>

AM 10:00 - PM 22:00 (금, 토 ~24:00)

조개구이 중짜 75,000원

 

 

조개구이집의 끝판왕 오이도 맛집 '조개포차' 리얼후기

수도권에서 비교적 가깝게 바다 볼 겸 바람 쐴 겸 놀러 갈 수 있는 오이도 웨이팅은 일단 무조건이다. 평일엔 아마 덜할듯한데 주말은 그야말로 인산인해.. 웨이팅이 왜 이렇게 있는지 먹어보면

dreaming-j.tistory.com

 

 

월미도 맛집 월미도 조개구이 <청춘조개>

경기도에 사시는 양반이 태어나서 월미도도 한번 안 가봤다고 해서 인천으로의 즉흥 여행이 결정되었다. 원래 계획은 영종도부터 가서 인천대교 드라이브하고 매번 실패했던 쌀국수를 먹기 위

dreaming-j.tistory.com

 

 

인천 여행 :: 월미도 호텔 추천 베스트 7

서울 및 수도권에 사는 사람이라면 적어도 한 번쯤은 가봤을법한 인천의 월미도. 자그마한 놀이동산(?)이지만 한 바퀴 천천히 둘러보고 간식도 하나 사 먹고 조개구이도 먹고 오는 가벼운 코스

dreaming-j.tistory.com

 

인천 바다를 한 눈에, 영종도 카페 TOP 5

영종도라 하면 그전에는 인천공항 있는 동네 아니야?라고 생각했지만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당일치기로 다녀오곤 하는 곳이 되었다. 예쁜 카페와 맛집들도 속속들이 생겨나고 입소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