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인천

수원 근교 동탄 4성급 호텔 호캉스 추천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반응형

 

 

동탄에 협찬 업체 사진 찍으러 갔다가

하루 놀고 오자 해서 예약한 동탄 호텔.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인데

그냥 스타즈 호텔도 있다. 거긴 3성급.

 

 

 

 

지하 주차장 넉넉하니 좋음.

 

 

 

 

호텔 내에 레스토랑도 있어서 그런지

주차도 넓고 결제 키오스크도 있고

 

 

 

 

지하에서 호텔 전용 승강기 타고 슝슝

레스토랑 승강기가 따로 있었나.. 기억이..

 

 

 

 

호텔은 20층까지 있는 꽤 큰 규모이고

주차장도 지하 5층까지 있다!

 

 

 

 

로비가 뭐 이리 블링블링해..?

 

 

 

 

여기는 정문 입구~!

 

 

 

 

정면에 체크인 카운터가 있다.

왼쪽에는 작은 편의점.

 

 

 

 

맥주는 없었던 것 같은데

이런저런 급히 필요한 거 사러 가기 좋을 듯

하지만 근처가 번화가라서 뭐 딱히..

 

 

 

 

외국어 가이드북도 있는 거 보니

외국인들도 종종 오나 보다.

 

 

 

 

직원분도 친절하셨고

로비도 깔끔 깔끔~

 

 

 

 

안내사항 확인하고 객실 키를 받았다.

 

 

 

 

다시 엘리베이터로!

진짜 로비 색감 묘하게 힙해 ㅋㅋㅋ

 

 

 

 

주차장은 지하 3-5층

지하 2층은 피트니스 센터가 있고

LL층은 레스토랑과 아케이드

L은 리셥센 로비

2층에도 레스토랑과 아케이드

3층부터 13층은 호텔 객실이고

 

지금 쓰면서 알았는데

14층부터 19층은 레지던스였다.

20층에도 레스토랑과 레지던스가 있고

RF는 루프탑이라는데 올라가 보진 않았다.

 

 

 

 

우리는 8층~

복도는 카펫이고 깔끔.

 

 

 

 

우리는 슈페리어 트윈룸을 예약했다.

 

 

 

 

샤라랑~ 확실히 작은 객실 ㅎㅎ

 

 

 

 

객실 내부나 구조는 5성급과 비슷비슷~

한쪽에 옷장과 금고, 가운, 슬리퍼 등이 있고

 

 

 

 

싱글 침대 두 개가 있는 트윈룸

 

 

 

 

침실에서 바라본 현관.

오른쪽은 미니바와 옷장

왼쪽은 욕실과 화장실이 있다.

 

 

 

 

 

침대 옆에는 각각 협탁이 있어 편함.

 

 

 

 

뷰는 파라곤 아파트뷰 ㅋㅋㅋㅋ

 

 

 

 

데스크가 하나 있는데

이건 열어보면

 

 

 

 

간이 화장대로 쓸 수 있다.

요런 공간 활용 너무 좋음 :D

 

 

 

 

전반적으로 깔끔한 객실

티브이가 좀 더 컸더라면 좋았을 텐데 ㅋㅋ

 

 

 

 

미니바에는 전기포트와 컵, 물, 티백 등

 

 

 

 

냉장고에는 당연 아무것도 없다 ㅋㅋ

 

포스팅하면서 깨달았는데

욕실 사진이 없네......^_^

포스팅 들어와 보신 분들께

심심한 사과를....ㅜㅜ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71 스타즈호텔프리미어동탄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2시

최저 7-8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한

가성비 좋은 듯ㅋㅋ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

▶OTA 서비스 이용하기

아고다, 부킹닷컴, 클룩, 트립닷컴

 

 

 

호수뷰를 볼 수 있는 경기도 화성 카페 <더비안코> 방문 후기

수원에 살고 있다 보니 주로 가까운 데이트로는 용인이나 화성, 안산 등지로 다니곤 하는데 이번에는 순두부 짬뽕이 당겨서 봉담 오대 짬뽕 가서 점심을 먹고 근처 보통리 저수지에 예쁜 카페가

dreaming-j.tistory.com

 

 

경기도 주말 나들이 :: 화성 궁평항 야자수 마을 카페, 용인 자동차 극장

궁평항 놀러 간 김에 찾은 또 하나의 예쁜 카페가 있어서 다음날 해장을 하고 방문해보았다. 지도상에서 보면 해변 가까이에 있어서 접근하기 쉬울 줄 알았는데 용인 다람쥐 카페처럼 구불구불

dreaming-j.tistory.com

 

 

화성 베이커리 카페 추천 '더포레' (+화성 봉담 맛집 오대짬뽕)

이번 주 데이트 코스로 서해 궁평항 쪽으로 드라이브를 가기 위해 도중에 갈만한 맛집과 카페를 찾아보았다. 일전에 글을 올렸던 이국적인 느낌 나는 추천 카페들 중 한 곳이 위치가 맞아서 가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