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상도

롯데 시그니엘 부산 호텔 투숙객 전용 라운지 방문 후기 '살롱 드 시그니엘'

반응형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어 더블룸

객실 구경을 마치고 뒹굴거리다가

해피아워 시간 맞춰서 라운지로 갔다.

 

 

 

 

살롱 드 시그니엘 라운지는

8층에 위치하고 있다.

 

 

 

 

복도에 표시를 따라가면

라운지 입구가 나온다.

 

 

 

 

직원분께 객실 번호를 말하고

입장하면 된다.

 

 

 

 

라운지 규모는 엄청 작은 수준은 아니었지만

시그니엘 투숙객 전용 라운지는

클럽 라운지가 아니다 보니

간단한 과자와 샴페인 정도를 먹으러 가는 것임..

 

 

 

 

살롱 드 시그니엘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인데

와인이 제공되는 해피아워 시간은

저녁 5시부터 10시까지다.

 

 

 

 

대부분 크고 편한 소파 의자로 이루어져 있다.

시간 딱 맞춰서 갔다 보니 사람이 거의 없었다 ㅋㅋ

 

 

 

 

여러 사람이 왔을 경우 앉기 좋은

큰 소파 자리도 곳곳에 있었다.

 

 

 

 

어디 앉을까 요리조리 둘러보다가

이쪽 두 자리가 마음에 들어서

창가 자리로 픽했다!

 

 

 

 

여기가 미포항뷰가 가장 잘 보였다.

그러니 객실은 미포항뷰보다는

오션뷰를 더 추천!

 

 

 

 

모든 투숙객들에게 제공되는 라운지라

솔직히 뭐 별거 없기도 한데

나는 공짜 와인 주니까 먹으러..ㅋㅋㅋㅋㅋ

 

 

 

 

한쪽에 있는 쇼케이스에는

각종 음료들이 구비되어 있다.

 

 

 

 

커피 머신은 당연히 있고~

 

 

 

 

와인 4종과 에비앙, 산 펠레그리니 탄산수

 

 

 

 

위에 태블릿에 와인 종류가 안내되어 있다.

이런 거 매우 친절하고 좋아~

샴페인과 스파클링, 디저트 와인

떼땅져랑 페리에 왜 없냐... 없냐고...

 

 

 

 

스낵 6종류 정도 되는데

시그니엘 서울이랑 똑같네 ㅋㅋㅋ

진짜 맛없음

 

 

 

 

근데 여긴 서울이랑 다르게

치즈가 있다 치즈가~!~!

 

 

 

 

그래도 한입씩은 먹어봐야지 하고

 

 

 

 

하나씩 알차게 다 챙겨 옴 ㅎ_ㅎ

 

 

 

 

진짜 배 채우기도 안 되는 스낵이라

사실상 와인 한잔하면서

저녁 전 수다 떠는 정도로 딱 좋다

 

 

 

 

그래도 뷰가 좋으니 술맛 난다 ㅎㅎㅎㅎㅎ

 

 

 

 

알콩달콩 커플분들께는

요 자리 강추~!

나름 사진 잘 나옴여 ㅋ_ㅋ

 

다음 포스팅은

더 뷰 레스토랑으로 돌아올게요!

 

 

<시그니엘 부산 살롱 드 시그니엘 라운지>

 

이용 시간 07:00 - 22:00

해피아워 17:00 - 22:00

투숙객 무료 이용 라운지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

▶OTA 서비스 이용하기

아고다, 부킹닷컴, 클룩, 트립닷컴

 

2023.06.10 - [국내 여행/경상도] - 부산에서 즐기는 호캉스!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객실 후기

 

 

기념일 호캉스 시그니엘 서울 라운지 및 룸서비스 솔직 후기!

기념일 호캉스 추천!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 후기~ 매년 기념일은 호캉스 하기로♥ 첫 1주년은 시그니엘 너로 정했다!! 시그니엘 가까워질수록 두근두근 서울 어딜 가도 보이는 저

dreaming-j.tistory.com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결혼식 웨딩 뷔페 다녀온 후기!!

남자 친구의 친구 결혼식이 잡혔는데 부산 사람이라서 부산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결혼식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한다고 했다. 호화스럽고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하는 결혼식에 가보는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