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상도

부산 사람이 추천하는 부산 3대 밀면, 시장에 숨은 맛집 '개금밀면'

반응형

 

 

3월 초에 양산으로 매화 보러 갔다가

하루만 놀고 가까운 부산으로 내려갔다.

남자 친구의 부산 지인이 추천해 줘서 가봤는데

맛있다길래 남자 친구는 개금밀면 두 번째 방문인 셈!

 

 

 

 

시장 앞 골목 사이에 매장이 있는데

주차는 근처 골목 자리 있는 곳에...

아니면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자차는 약간 좁고 불편하긴 했다.

 

 

 

 

골목 안쪽으로 쭈우욱 들어가면

널찍한 마당을 보유한 개금밀면 등장!

평일이라 그런가 웨이팅 없었고 한산했다.

 

 

 

 

웨이팅을 위한 줄이 쳐져 있는 것을 보니

인기가 많은 집이구먼. 하는 생각이 ㅎㅎ

아무래도 주말 여름이 제일 북적거리지 않을까 싶다.

 

 

 

 

매장은 생각보다 작긴 했지만

그래도 꽤 많은 사람이 들어갈 순 있는 정도.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는데

메뉴 역시 매우 심플 ㅎㅎ

 

물밀면, 비빔밀면이 중, 대 사이즈

그리고 만두, 고기고명, 회고명

 

 

 

 

자리 잡고 앉아서 기다리는데

셀프 코너에 반찬과 육수가 있다.

 

 

 

 

처음 주문하면 반찬이 나오기 때문에

먹다가 모자라면 갖다 먹으면 된다.

 

 

 

 

이때가 아직 3월이라 좀 쌀쌀했어서

온육수를 갖다 먹어봤는데 헐 너무 맛있었음

진짜 ㅋㅋㅋ

이런 육수면 그냥 면 말아먹어도 맛있겠는데?? 생각함

 

 

 

 

식탁마다 올려져 있는 식초 통째로 ㅋㅋㅋ

 

 

 

 

이윽고 나온 밀면 1, 비빔밀면 1, 만두

골고루 먹어보려고 하나씩 주문해 봤다.

 

 

 

 

남자 친구가 말한 것처럼 물밀면은 맛있었고

육수도 개운하고 깔끔했다.

 

 

 

 

근데 비빔밀면은 실패 ㅠ

개인적으로 양념장 맛이 불호였다.

아.. 엄청 맛이 없다는 건 아닌데

계속 먹고 싶은 정도의 중독성이 없단 거?

 

 

 

 

만두는 평범한 고기만두맛.

 

 

 

 

반찬이랑 간장, 겨자 나옴

 

 

 

 

물밀면은 확실히 맛있어요!

강추강추! 왜 부산 3대 밀면인지!!

아직 나머지 두 군데는 안 가봤지만ㅋㅋㅋㅋ

 

 

 

 

비빔밀면에 냉육수 부어서 먹었는데

그래도 맛이 그냥 그닥이었다고 한다..ㅋㅋ

부산 놀러 오면 한 번쯤 먹으러 가면 좋을듯했던

 

 

<개금밀면>

 

▶부산 부산진구 가야공원로 14번 길 88-8 원조개금밀면

 

▶영업시간 매일 11시 - 19시 40분

 

▶음식 가격

물밀면 9,000원

비빔밀면 9,000원

개금만두 5,000원

 

 

 

웨이팅은 기본, 내돈내산 광안리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부산은 워낙 유명한 맛집들이 많아서 고르기도 힘든 데다 돼지국밥 하면 또 단연 부산 아닌가. 우리도 부산 놀러 가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남자 친구가 전에 맛있다고 들었던 집이 있어서 찾아간

dreaming-j.tistory.com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결혼식 웨딩 뷔페 다녀온 후기!!

남자 친구의 친구 결혼식이 잡혔는데 부산 사람이라서 부산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결혼식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한다고 했다. 호화스럽고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하는 결혼식에 가보는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