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상도

웨이팅은 기본, 내돈내산 광안리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반응형

부산은 워낙 유명한 맛집들이 많아서

고르기도 힘든 데다 돼지국밥 하면 또 단연 부산 아닌가.

우리도 부산 놀러 가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남자 친구가 전에 맛있다고 들었던 집이 있어서

찾아간 이곳은 바로 수변최고돼지국밥집.

이름도 참 길다 ㅋㅋ 민락 본점을 갔는데

입구부터 웨이팅이..ㅋㅋ 점심시간이었다

회전율이 그리 나쁘지는 않았어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 들어갈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수많은 사인 액자들..

유명인들도 엄청 많이 다녀간 곳인가 보다.

한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니 꽤나 다양했는데

나는 돼지국밥을 못 먹어서 순대국밥을 시켰고

남자 친구는 고기 국밥을 시켰다.

수육도 먹어보고 싶다 그래서

맛보기 수육도 한 접시 주문했다.

이윽고 국밥이 나왔는데 국물이 참 맛있었다.

순대국밥을 꽤 좋아하는 편이기도 했고 ㅎㅎ

그리고 이 한마디로 여기가 맛집이구나가 정리되는

남자 친구의 한마디

'아 소주 겁나 땡기는데 ㅋㅋㅋ'

네 그렇습니다. 여러분. 소주 땡기는 정도면

맛집 인정 아닙니꽈 ㅋㅋ

점심에 해장하러 오기도 좋고

저녁에 술 한잔 기울이러 오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만큼 부산은 갈 곳도 볼거리도 넘쳐나는 곳이다. 비단 한국인들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 가볼만한곳 그중에

dreaming-j.tistory.com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결혼식 웨딩 뷔페 다녀온 후기!!

남자 친구의 친구 결혼식이 잡혔는데 부산 사람이라서 부산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결혼식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한다고 했다. 호화스럽고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하는 결혼식에 가보는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