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충청도

가족 여행으로 가기 좋은 안면도 리조트 '아일랜드 리솜' 오션타워 S25 콘도형 후기

반응형

 

연초에 새해 겸 아빠 생신 겸 내 생일 겸

겸사겸사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갔다.

리조트에서 리캉스(?)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여러 후보지 중에 고르고 고르다가

방이 남아있던 아일랜드 리솜으로 떠났다.

 

 

이 높은 건물이 오션타워이고

앞에는 주차장이 넓게 있고

옆쪽으로 낮은 건물들은

오션빌라스라는 객실들이 있었다.

 

 

로비의 첫인상은 쾌적하고 깔끔했다.

우리는 얼리 체크인을 노리고 좀 일찍 갔는데

만실이었던 것 치고는 생각보다 한산했다.

 

 

체크인은 도착 순서대로 하는데

가서 체크인 물어보니까 해주셨고

이때가 2시쯤이었는데

다행히도 얼리 체크인도 해주셨다!

 

 

 

체크인을 하는 동안

부모님은 잠시 앉아서 쉬시기 좋았다.

 

 

체크인 카운터 옆쪽의 나선형 계단은

1층과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길이다.

물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도 된다.

 

 

계단 옆에는 더테이블 레스토랑이 있는데

입구에서 주류를 팔고 있었다.

와인이 많길래 여기서 몇 병 골라서 구매했다.

 

 

다음날 더테이블에서 조식 먹었는데

그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ㅎㅎ

 

 

르 스튜디오 블루라는

카페도 있었다.

 

 

로비는 2층으로 시작하고

3층부터 11층까지가

오션타워의 객실이다.

 

 

오후에 오아식스 스파도 갔었는데

이 후기도 다음 포스팅에서!

 

 

객실 복도도 호텔들보단 넓은 편.

짐 많으신 분들 카트 끌기 좋아 보였다.

 

 

샤라라~ 우리는 오션타워 S25

저녁은 객실에서 먹을 거라서

콘도형으로 예약했다.

 

 

콘도형이라서 이렇게 조리시설이

갖춰져 있고 냉장고, 밥솥도 구비돼 있다.

 

 

4인이 앉기 딱 좋았던 식탁.

 

 

강렬한 와인색의 소파 ㅋㅋ

셋이 앉기 딱 맞음ㅋㅋ

 

 

소파 앞 커피테이블과

맞은편에 큰 티브이도 있었다.

 

 

s25 객실은 작은 침실 2개와

거실, 주방, 화장실로 이루어져 있다.

더블베드 침대가 있는 방 1

 

 

간이테이블과 오른쪽에 옷장

 

 

거실 테라스와 침실 테라스는

이어져있다. 꽤 넓은 편이지만

뷰는 마운틴을 가장한 주차장뷰 ㅋㅋㅋ

참고로 클린형이 전 객실 오션뷰라고 한다.

 

 

오션뷰가 아니라는게

막 그렇게 엄청 아쉽진 않았지만

콘도형도 오션뷰면 좋긴했을텐데

하는 생각도 들긴 들었다 ㅋㅋ

 

 

방 2는 온돌방이고 옷장에

침구류가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다.

부모님이 침대보단 온돌을 선호하셔서

나는 침대 차지 할 수 있었음 ^_^

 

 

화장실도 넓고 깨끗했다.

 

 

객실 구경을 마치고 나와서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동안

옆에 창가에서 오션뷰를 볼 수 있다.

 

 

부모님도 좋아하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

이런 게 효도하는 맛이지~~~

 

 

밑으로는 오아식스 스파가 보이는데

저게 끝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해변 오션뷰 코앞에 두고

저 스파 누가 디자인했냐고..

이 좋은 공간을 저따위로 쓸 일이냐고..

 

 

계단을 통해서 지하로 내려가 봤다.

 

 

1층에 있던 문화공간

피플레이스?

뭐 하는 덴진 잘 모르겠다.

 

 

1층에 키즈 플레이룸도 있고

 

 

사진관도 있었는데

찍을까 말까 잠시 고민도 해봤지만

다들 너무 초췌해서 패스 ㅎㅎ

 

 

그리고 1층에 오아식스 스파 입구가 있다.

 

 

1층에서 밖으로 나가는 길이 있는데

산책로를 따라 해변으로 이어진다.

 

 

바깥의 위치 끝내주는 돔 형 바베큐장?

저때가 너무 추워서 이용할 생각은 안 했는데

한번 가보고 싶긴 했다.

 

 

산책로를 따라 계단을 내려오면

바로 꽃지 해수욕장인데

이날 진짜 너무 한파가 심했던

미친 듯이 추운데 맑았던.. 그런 날씨..

 

 

진짜 너무 추워서 얼어 죽겠는 날이

하늘이 맑긴 함.. ㅋㅋ

산책 나왔다가 너무 추워서

10분 만에 들어감 ㅋㅋ

 

 

지하 1층에는 CU 편의점이 있어서

야식이나 음료, 주류 사기 편했다.

근데 영업시간은 아마 11시까지였나

아무튼 24시는 아니다.

 

 

오락실도 있음 ㅎㅎ

이래저래 둘러보니까

부모님과 와도 좋은 것 같고

아이들과 와도 괜찮을 것 같았다.

 

아일랜드 리솜 s25 객실 후기는 여기까지!

 

 

<아일랜드 리솜>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204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태안 리조트] 아일랜드 리솜 오아식스 스파 / 더 테이블 조식 후기~

가족들과 놀러 갔었던 아일랜드 리솜 객실 후기에 이어서 스파와 조식! 오아식스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객실에 스파+조식 2인 포함되어 있어서 1인만 추가로 결제하게 되었는데 마침 토끼띠 할

dreaming-j.tistory.com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 관광지 위주)

늘 사람들로 붐비는 태안, 아이들과 함께 혹은 가족 단위로도 부담 없이 놀러 가기 좋은 도시 태안 가볼 만한 곳 그중에서도 먼저 관광지 위주로 베스트 10을 정리해보았다. 1. 청산수목원 여러

dreaming-j.tistory.com

 

 

태안 여행 아이와 가볼만한곳 안면카트체험장

백사장 어촌계 수산시장 근처 수협에 꽃게 사러 갔다가 가는 길에 쓱 지나쳐 보이는 카트장이 보여서 남치니가 가보 재서 꽃게 산 다음 다시 가봤다 ㅋㅋㅋ 주차장 굉장히 넓어서 좋았고요 슈퍼

dreaming-j.tistory.com

 

 

노을이 예쁜 태안 일몰 맛집 펜션 '그람피하우스'

가을에 팜파스 구경하러 놀러 간 태안에서 선택한 펜션 그람피 하우스! 큰 도로에서 안쪽으로 좁은 길을 따라 들어가면 꽤나 이국적인 대단지 펜션의 모습이 보인다. 일단 들어오면 이 건물에서

dreaming-j.tistory.com

 

 

충남 태안 게국지 맛집 '덕수식당' 강추!!!

가을 꽃게 먹으러 태안 갔으니까 게국지는 한번 먹어야지 싶어서 찾은 태안 게국지 맛집 덕수 식당! 주차는 가게가 있는 골목에 자리가 비어있는 곳 아무 데나 하면 된다. 간신히 빈자리 하나 찾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