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인천

양평 숙소 추천, 수영장이 있는 독채 풀빌라 '별담하늘담'

반응형

 

 

작년 크리스마스에 갈 펜션 중

고르고 골라 예약에 성공한

양평 독채 풀빌라 펜션 별담하늘담!

 

 

 

 

저 삼각형의 외관이 너모 이뻐...

차는 펜션 앞에 바로 주차가 가능하다.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건물은

사장님께서 거주하시는 건물 같았고

 

정면에 보이는 곳이 우리가 예약한 별담.

별담 건물 뒤에 하늘담이 있다.

조금 더 프라이빗한쪽은 하늘담이었다.

 

*객실 전경*

 

사장님이 같이 객실에 들어와서

안내사항 하나씩 다 설명해 주시는데

 

리뷰에서는 사장님 너무 무섭고 불친절하시다

라는 리뷰들을 종종 봐서 조금 걱정했는데

 

그냥 툭툭 내던지시는듯한 말투가 좀 있어서 그런가

젠틀하고 친절하셨다~

고구마 먹으라며 굽던 고구마도 주시려 하시고 ㅋㅋㅋ

 

 

 

 

객실은 관리가 정말 잘 된 느낌.

먼지 하나 없을 것 같은 깔끔함이었다.

옷걸이도 있어서 겨울에 외투 걸기 좋았고

전기 파리채 ㅋㅋ 여름에 유용할 듯~

 

 

 

귀여운 빈백 두 개와

뒤로 보이는 창문 세 개도 넘 귀엽 :)

 

 

 

테이블 위에는 예약자 이름을 쓴

기분 좋은 웰컴 카드도 있었다.

 

 

 

별담하늘담의 시그니쳐

내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

 

바로 저 벽난로였는데

사장님이 저거 가격 말해주셨는데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고 한다...><

 

연기가 몽글몽글 피어오르지만

가습기는 아니다 ㅋㅋ

 

 

 

벽난로 위에는 마샬 스피커와

귀여운 어메니티 4종이 있었다.

 

* 주방 *

 

주방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창이 많아서

마침 밖에 눈 온 풍경과 너무 잘 어울렸다.

 

 

기름이나 냄새나 많이 나는 음식은 제외,

조리해 먹기 좋은 주방도구가 다 갖춰져 있다.

 

 

수저마저도 예뻐~

 

*욕실 및 화장실*

 

 

빈백 맞은편으로 화장실과 욕실이 있다.

사진에 보이는 문이 화장실,

왼쪽 옆이 욕실이다.

 

 

화장실은 아담했는데

왼쪽 옆에 세면대가 진짜 작아서 ㅋㅋㅋ

이건 약간 불편했는데

이런 작은 세면대도 있구나~

싶어서 신기하기도 했다 ㅋㅋ

 

 

 

욕실도 화장실과 비슷한 사이즈였는데

여기는 왼쪽 옆에 욕조가 있다!

 

 

욕실과 이어진 욕조.

그리고 여긴 하늘에 창문까지..

감성 너무 좋은 곳 ><

 

 

뻥 뚫린 하늘 구경하면서

목욕할 수 있다.

호캉스 안부럽지요오~

 

 

아늑한 침실과 세모세모 창문

밖으로 보이는 초록한 나무까지 완. 벽.

아 정말 사장님 인테리어 잘알...

 

 

 

마침 쌓여있던 눈 덕분에

연말감성까지 너무 좋았다.

 

 

 

크리스마스 감성 내기 너무 좋았던 양평 펜션.

 

 

 

밤에 불 다 끄고 벽난로 켜면 이런 느낌.

크리스마스 감성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사진들도 만족 만족 대만족이었다 ♥♥

 

 

 

그리고는 자리를 옮겨

티브이 앞에서 해리와 함께했음ㅋㅋㅋㅋ

크리스마스는 해리포터와 함께...

 

 

 

 

<별담하늘담>

 

입실 15시 퇴실 11시

 

 

 

가평 풀빌라 다녀온 후기~ 청평 '리버웨이브' 풀빌라 펜션

가평에는 예쁜 펜션이나 풀빌라들이 많은데 내 생일을 맞이하여 남자 친구가 서프라이즈로 예약한 곳이 바로 가평 리버 웨이브 풀빌라였다. 나한테 말도 안 하고 예약하고 나서 나중에 알려줬

dreaming-j.tistory.com

 

 

가평 독채 펜션 '백낙제' 다녀온 후기~!

친구 커플과 같이 커플여행을 가려고 독채 펜션을 알아보던 중 선택한 가평 독채 펜션 백낙제! 우리가 고른 객실은 F2였고 기준 4인 최대 6인 객실로 펜션 바로 옆에 주차할 수 있다. 독채 펜션이

dreaming-j.tistory.com

 

 

웨이팅 필수! 가평에서 파주닭국수 먹고 왔어요

맛집으로 유명한 파주닭국수를 파주가 아닌 가평에서 먹고 왔다. 처음 갔을때는 주말이어서 웨이팅이 장난이 아니었는데.. 평일에는 점심시간에도 한적하게 들어갈 수 있었다. 마치 가게를 지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