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수원 맛집] 멕시코 음식점 '온 더 보더' 솔직 방문 후기~

반응형

남자 친구가 타코 맛집이 하나 있다고 전부터 얘기했었는데 가볼 시간이 없다가 여행 다녀오는 길에 저녁에 갈 식당을 찾아서 문득 생각나서 방문한 멕시칸 레스토랑 온 더 보더!

뭔가 길이 좀 복잡해서 여기저기 헤매다가 간신히 찾았다 ㅎㅎ CGV 안쪽으로 들어와서 쭉 걷다 보면 아웃백이 보이는데 아웃백 옆쪽에 위치하고 있다.

입구에서부터 벌써 여기 멕시코 음식 팔아요~ 하는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었다. 내가 방문했을 시기에는 가을 한정 메뉴를 팔고 있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단연 천장에 수많은 맥주병들이 붙어있는 샹들리에였다!! 인테리어도 워낙 힙해서 바 테이블 쪽에 앉아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올 것 같다.

메뉴가 뭐가 진짜 되게 많아서 고르기가 힘든데 ㅋㅋ 궁금한 건 직원분께 여쭤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신다.

우리는 가을 시즌 메뉴였던 깔라마르 믹스토 화이타와 아보카도 덕후들이어서 구아카몰 라이브를 또 따로 시켰다.

과카몰리로 알고 있는데 온 더 보더 메뉴판에는 구아카몰이라고 쓰여있다.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먼저 애피타이저로 나초와 살사 소스를 준다. 맛없을 수가 없는 맛!

음료는 알코올 푸룻 마가리타 한잔과 운전해야 하는 남자 친구는 모히또로 주문했다. 최애 칵테일♥인 마가리타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따로 주문했던 구아카몰 라이브는 진짜 라이브였다.ㅋㅋㅋㅋ 직원분이 직접 재료를 서빙해오셔서 앞에서 즉석 제조해 주신다. 라지 사이즈를 시켰더니 아보카도 2개가 들어간다.

이 시기쯤에 아보카도에 한참 빠져서 엄청나게 먹어대긴 했다. 파히타 나오면 같이 먹고 싶었는데 음식이 솔직히 좀 꽤 많이 오래 걸렸다.ㅠㅠ 엄청 배고팠었는데..

거의 1시간? 가까이 기다린듯한데 드디어 마침내 나온 깔라마르 믹스토 화이타! 통한치 3마리에, 관자, 새우, 치즈가 가득 들어간 감자와 채소로 구성되어있다. 비주얼은 일단 대 합격이다. ㅋㅋㅋㅋ

화이타와 같이 곁들여먹을 과카몰리, 사워크림, 피코데가요와 토르티야가 나온다. 따로 먹어도 맛있고 토르티야에 이것저것 넣고 싸 먹어도 맛있다!

저 정도에 만족하지 못했던 남자 친구는 결국 퀘사디아를 하나 더 시켰는데 이것도 금방 나오진 않았는데 맛이.... 맛이.... 너무 없었다......ㅠㅠ 치킨&스테이크 반반인데 둘 다 치즈맛밖에 안나는 맹한 맛이었다.....ㅠㅠ

하지만 화이타는 구성이나 재료가 너무 취향저격이었어서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다~

가볍게 멕시칸 요리가 생각날 때 가보면 좋을 것 같다!

멕시칸 레스토랑 온 더 보더 수원 AK점

매일 10:30~21:00 (라스트 오더 20:00)

백화점 주차 가능 / CGV 관람 시 15% 할인 가능

 

 

[수원 맛집] 인계동 '삼학도 회 수산' 대하구이 추천!

친구와 약속을 잡은 금요일 밤, 저녁을 어디에서 먹을까 카톡을 하다가 가을이니까 대하구이 먹으러 가자고 해서  인계동 주변의 대하구이, 특히 머리 버터구이를 잘하는 집을 폭풍 검색했다.

dreaming-j.tistory.com

 

 

[수원 맛집] 수원 갈비 맛있는 곳 '가보정' 방문 후기

영화에서도 인정한 갈비 맛있는 동네, 수원. 그중에서도 내로라하는 소갈비가 맛있는 가보정을 방문해봤다. 원체 고기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가 수원에 몇 년을 살면서도 갈빗집 한번 가보질

dreaming-j.tistory.com

 

 

매운맛 좋아하는 사람! 수원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아주대점 방문기

저녁을 먹으러 찾아간 곳은 수원 아주대 근처에 위치한 짚신 매운 갈비찜이라는 체인점을 방문했다. 전국적으로 지점이 많은 곳인데 왜인지 나는 처음 가봤음. ㅎㅎ 가기 전에 주차 여부를 문의

dreaming-j.tistory.com

 

 

수원 퓨전 요리 맛집 '행궁식탁' 가본 후기

요즘 어딘가로 놀러 가기 전에 행궁동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출발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 가본 곳은 퓨전요리를 판매하는 수원 인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행궁 식탁! 입구에는 예쁜 소품들이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