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시흥 오마카세 추천] 가성비 대박 일식 오마카세 '스시 유우히'

반응형

 

남자 친구가 깜짝 선물로 예약한 오마카세 일식집, 스시 유우히. 가격 대비 맛있기로 평이 자자한 곳이다.

저녁 1부를 예약해서 건물 아래 주차를 하고 올라가면 이렇게 소박한 입구가 보인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약 6-8명 정도가 둘러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우리가 예약한 시간에 손님은 3 커플, 총 6명이었다.

운 좋게 가운데 자리를 배정받아 앉았는데 바로 앞에서 현란한 칼솜씨(?)를 볼 수 있는 명당이었다.

테이블 세팅이 매우 정갈하게 되어있고 아, 내가 대접 좀 받으러 왔구나~ 하는 기분 좋은 느낌이 물씬 풍긴다.

정말 굉장히 많은 종류의 요리가 나오는데 계절에 따라 종류도 조금씩 바뀐다고 한다.

그때그때 공수해온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해서 그런지 맛이 진짜 기가 막혔다 ㅠㅠ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차완무시 계란찜이었는데 푸딩처럼 탱글탱글한데 진짜 맛있었다.

무엇보다 저 위에 올라간 바삭한 아이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부드러운 계란찜이랑 몹시 잘 어울렸다.

드디어 메인 요리가 시작되었다. 두 번째는 광어랑 광어 지느러미. 당연히 비린맛도 하나도 없이 맛있었다.

세 번째는 전갱이 마끼. 마끼를 이렇게도 만들 수 있구나 싶었는데 전갱이도 맛있고..

4번째는 전복 술찜에 내장 소스였는데 전~혀 안 비리고 어떻게 만들었나 싶게 궁금한 소스였다! 전복은 말해 무엇하나 ㅠㅠㅋㅋ

5번째는 문어조림. 개인적으로 문어는 질겨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진짜 부들부들. 삶는 비법 전수받고 싶어요..

6번째는 잿방어. 방어에 잿이 왜 붙은 건지 모르겠지만 소스에 무쳐놓았는데 역시 맛있었다.

7번째는 아귀 간. 아귀찜은 많이 먹어봤어도 아귀 간은 처음이었는데 독특한 부드러운 식감과 맛이었다. 이거 먹고 남자 친구랑 둘 다 우와 오오 이거 뭐야...? 이랬다 ㅋㅋ

8번째는 관자구이. 관자도 말해 무엇해 :) 그저 냠냠 주는 대로 잘 먹었다. ㅋㅋ

잠시 쉬어가는 아홉 번째 요리는 스이모노 조개탕이라고 하셨다. 조개 알도 튼실하고 국물이 개운해서 옆에 놓고 계속 호로록 떠먹었다.

열 번째는 도미 초밥.

11번째는 줄무늬 전갱이. 마끼랑은 또 다른 느낌이었다. 초밥만의 매력이 있었다.

12번째는 가리비 관자 초밥이었는데 JMT.

13번째는 잿방어 뱃살 초밥.

14번째는 참치 등살 초밥. 나는 개인적으로 참치를 안 좋아해서 패스^^..

15번째는 바닷장어 구이. 이쯤 되면 점점 배불러져서 자꾸 남은 하나씩을 남자 친구에게 떠넘기고 있었다ㅋㅋ

16번째는 참치 뱃살 초밥. 참치는 역시 남자 친구에게 토스~

17번째는 보리새우였는데, 보리새우 귀하다고 하신 건데 주셨다. 내가 기억하기론 남자 친구가 옆에 커플은 모자라서 못 먹었다고 했던 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주방장님 바로 앞에 있으니 개이득이었나 싶다. ㅎㅎㅎ

18번째는 단새우 성게알이었는데 매우 무척 아~주 신선했다 :)

19번째는 아귀 튀김 마늘간장소스. 취. 향. 저. 격. 이것도 정말 JMT...ㅠㅠ

20번째는 절인 고등어 초밥. 앞에서 이게 모야모야 모지 하고 있으면 뭐로 어떻게 만들었다고 조곤조곤 대답해 주셔서 더 좋았다.

21번째는 금태 솥밥. 같이 나온 미소국이랑 조화가 좋았다.

22번째는 내기토로, 주방장님이 설명해주셨는데 참치 뱃살 다진 거에 단무지와 대파가 들어간 거라고 하셨다.

23번째는 장어초밥.

24번째는 구운 계란. 촉촉한 카스텔라 느낌이다.

25번째는 표고버섯 국수. 이 또한 국물이 참으로 맛있었다. ㅋㅋ

대망의 마지막 26번째 요리는 유자 셔벗+샤인 머스켓 디저트였는데, 유자 셔벗... 진짜.. 또 먹고 싶게 맛있었습니다...!!!!!!!!

무려 26가지의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뷔페보단 돈 좀 더 주더라도 무조건 오마카세!! 무조건 여기 스시 유우히로 오고 싶다.

이 정도 음식 퀄리티에 이만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데에 비하면 그리 비싼 가격도 아니고. 오마카세치고는 오히려 더 저렴한 편이다. 경기 수도권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퀄리티와 가성비 좋은 일식 오마카세 찾는다면 강력 추천입니다!!!!!!!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 푸짐한 게장이 가득한 '봉순게장'

비린내 하나도 없는 물왕리 봉순게장 다녀온 후기 남자 친구와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커플 운동화 좀 구경할 겸 갔었는데 1순위로 둘 다 나이키를 마음에 두고 갔었지만 나이키 매장에는 마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