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서울

서울 용산 남산뷰 호텔 추천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주니어 스위트룸

반응형

 

 

용산 드래건시티에는 노보텔 호텔이 두 군데가 있는데

노보텔 스위트와 그 옆에 그냥 노보텔 앰배서더.

내가 갔던 노보텔 스위트는

객실이 스위트룸부터 있다~

 

 

 

 

노보텔 스위트 찍고 앞에서 발레파킹 맡기고

로비부터가 정신이 좀 없는 편이다.

 

 

 

 

여기가 엄청 넓은데 노보텔 호텔 2개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까지 있어서

매우 넓고 복잡하다.

처음 갔을 땐 살짝 헤맬 수 있음.

 

 

 

 

발레파킹을 맡겨서 직원분이 카운터까지 안내해 주셨고

일한 지 얼마 안 되셨다면서 약간 어벙벙해하셨다 ㅋㅋ

주차권인가 뭔가 잃어버리셨던 거 같은데

괜찮으시려나 모르겠네...

 

 

 

 

로비도 넓고 호텔도 3개나 있어서

오가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었다.

 

 

 

 

소파도 넓고 그렇긴 한데

뭔가 전반적인 분위기가 어수선하고

딱히 5성급이다라는 느낌은 그다지..?

 

 

 

 

호텔이 하나씩 있었으면

좀 더 차분한 느낌이었을 것 같은데.

 

 

 

 

체크인을 마치고 스위트로 가는 길

 

 

 

 

중간에 델리, 카페, 바틀샵 등이 있었다.

이비스 쪽에는 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하다.

 

 

 

 

아이스크림이랑 디저트도 팔고 ㅋㅋ

 

 

 

 

바닥에 안내가 되어있고

한번 돌아다녀보면

직관적으로 길을 깨우칠 수 있음ㅋㅋ

 

 

 

 

그냥 노보텔 엘베 앞에 잘못 섰다가

다시 그 옆에 스위트로 가는 엘베를 잘 탔다.

 

 

 

 

이렇게 노보텔 스위트 엘리베이터라고 쓰여있음

 

 

 

 

복도 분위기는 중후하고 조용했다.

로비 분위기랑은 다르게

좀 더 안정적이고 조용히 쉬기 좋은 느낌.

 

 

 

 

우리 객실은 3157호 31층~ 꽤 높다.

주니어 스위트로 예약했고

디럭스 스위트는 침실, 거실 분리된

더 넓은 객실이다.

 

 

 

 

입구 들어서면 짧은 복도가 있고

왼쪽으로 욕실과 화장실,

안쪽으로 거실과 침실이 있다.

 

 

 

 

왼쪽에 짐 놓는 공간과 세탁기도 있고

욕실과 화장실도 있고

저 끝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침실ㅋㅋ

이어져있는 독특한 구조다.

 

 

 

 

세탁기 옆 옷장에는 가운이랑

다리미보드, 다리미가 있다.

 

 

 

 

욕실 앞에 가운 하나 더 걸려있고

욕실, 화장실 분리형이라 만족!

 

 

 

 

화장실도 깔끔했고

휴지도 넉넉히 있어서 좋았다.

 

 

 

 

욕실.

 

 

 

 

대리석? 세면대.

 

 

 

 

스위트룸이라서 역시 넓은 편.

무엇보다 소파가 넉넉해서 좋았다!

 

 

 

 

한쪽에 작은 간이 주방이 있는데

싱크대가 있는 게 특이했다 ㅋㅋ

취사는 불가인데 굳이..?

 

 

 

 

침대는 킹 사이즈로 매우 넓고

역시 5성급 답게 침구도 좋다.

 

 

 

 

침대 옆 창가에는 암체어가 있는데

사진 찍기 좋은 비주얼과 색상이지만

그다지 편하진 않음ㅋㅋ

 

 

 

 

근데 카펫 곳곳에 구멍 있음

 

 

 

 

소파 위치를 바꿔놓으면

이쪽 구도에서 남산타워가 보인다.

남산타워뷰 호텔~~

 

 

 

 

요런 사진을 건질 수 있다 후후

 

 

 

 

비즈니스 데스크가 TV 앞에 있는데

일하는 거 좋아하는 사람은

여기 참 잘 이용함(aka남자 친구)

 

 

 

 

리모컨, 안내판 등등

룸서비스도 가능.

 

 

 

 

주방 쪽에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냉장고 매우 작음 ㅠㅠ

 

 

 

 

컵이랑 오프너 있고

 

 

 

 

전기포트와 아이스버킷

 

 

 

 

커피머신, 차, 티백 종류들

 

 

 

 

이건 웰컴 선물(?)

화장품이었는데

안 써봄 ㅎㅎ

 

 

 

 

밤에는 OTT 틀어놓고

야경 보면서 와인 한잔~

 

 

 

 

분위기 매우 좋음

남산 시티 뷰 호캉스 하기 좋았던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2시

 

서울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

▶OTA 서비스 이용하기

링크 타고 예약하시면 할인가에 예약 가능!

아고다, 부킹닷컴, 클룩, 트립닷컴

 

 

 

국내 최초 7성급 하이엔드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펜트하우스 후기!!

지난달 말에 그랜드 오픈한 더 시에나 리조트 국내 최초의 무려 7성급 하이엔드 리조트 이탈리아를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그런 리조트 상위 1%를 위한 럭셔리 리조트를 지향하는 곳이다. 에르메

dreaming-j.tistory.com

 

 

생일 기념일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클럽룸 숙박후기!

남자 친구의 생일을 맞이하여 예약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클럽 룸 호캉스!! 마침 친척동생 결혼식이 남산예술원 웨딩홀이라서 위치적으로 아주 적합했당! 아멕스 카드로 발레 되는 곳마다 열심

dreaming-j.tistory.com

 

 

기념일 호캉스 추천!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 후기~

매년 기념일은 호캉스 하기로♥ 첫 1주년은 시그니엘 너로 정했다!! 시그니엘 가까워질수록 두근두근 서울 어딜 가도 보이는 저 건물.. 아멕스 카드에 시그니엘 발렛은 없었다... 웅장한 저 대문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