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제주

제주도 더 시에나 리조트 일 캄포 레스토랑 조식 먹어봤어요~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리조트

국내 최초 하이엔드 7성급 리조트

조식은 일 캄포 레스토랑에서~

 

 

 

 

여기가 일 캄포 조식 레스토랑 입구이다.

풀바를 여기서 운영하기도 하고

왼쪽에 GL층 어린이 전용 풀이 있으니

아마도 찾기 쉬우실 듯  :-)

 

 

 

 

레스토랑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다

동남아 휴양지 st 이런 것보다도

역시 이탈리안 st 시에나 st

 

 

 

 

일 캄포 레스토랑에서 GL층 풀 볼 수 있다~

우리 자리는 창가였다! 헤헿

 

이제부터 메뉴 사진 전부 다 찍어옴ㅋ.ㅋ

 

 

 

 

샐러드부터 시작!

 

 

 

 

샐러드와 맞는 드레싱 소스들

 

 

 

 

원하는 개별 야채 종류들을

담을 수 있도록 디피되어 있다.

 

 

 

 

괜스레 호텔 해피아워가 생각나는

햄, 연어 ㅋㅋ

아침엔 이런 거 잘 안 먹어서..

 

 

 

 

견과 종류도 짱짱하게 있다.

옆에는 와인 생각나는 치즈도 ㅋㅋ

 

 

 

 

어쩐지 이쪽 코너는 약간..

술과 함께 해야 될 것 같은뎈ㅋㅋ

 

 

 

 

그리스식 샐러드, 미니 버펄로 치즈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훈제 문어 샐러드

 

 

 

 

오이 딜 샐러드

밑에 거는 뭔지 모르겠당

 

 

 

 

요구르트 3종 세트

 

 

 

 

요구르트와 곁들여 먹기 좋은 시리얼들

 

 

 

 

시리얼 22222

 

 

 

 

그리고 나오는 한식 반찬 코너

너무 뜬금없이 구석에 있다.

 

 

 

 

그다음 코너를 돌면 쌀국수 타임~

즉석이라서 셰프님께 달라고 하면

바로 끓여주신다.

 

 

 

 

쌀국수 앞에 새우튀김도 있음

 

 

 

 

스크램블 에그랑 즉석 주먹밥

 

 

 

 

프라이드 에그=계란프라이

 

 

 

 

요건 이름이 안 쓰여있는데

수란인가?

 

 

 

 

빵이랑 치즈

 

 

 

 

빵 종류 매우 많음

난 빵을 안 좋아하지만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 ㅎㅎ

 

 

 

 

전복죽. 내 입맛엔 그냥 그랬다 ㅠㅠ

 

 

 

 

곰탕도 뭐랄까 보통 곰탕맛과는 좀 달랐음

 

 

 

 

미역국 해장하기 좋....ㅎㅎ

 

 

 

 

수프를 안 먹어봤네요 ㅠㅠ

 

 

 

 

소시지

 

 

 

 

베이컨

 

 

 

 

가라아게

 

 

 

 

맛감자=해쉬브라운 같음

 

 

 

 

몽골리안 비프

 

 

 

 

크림 파스타

 

 

 

 

구운 야채

 

 

 

 

된장 소스의 흰 살 생선 구이

 

 

 

 

부추 만두 구이

 

 

 

 

제주 메밀밥

 

 

 

 

흰밥

 

 

 

 

생과일 요구르트 파르페

 

 

 

 

과일 종류.

오렌지, 사과,  귤

 

 

 

 

포도, 파인애플

 

 

 

 

난 이거 그냥 통조림 과일인가 했는데

이제 보니 망고스틴을 까놨네....

못 먹어봤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다음 생크림과 메이플시럽인데

 

 

 

 

크루아상 생지가 있음

이거 구우면 크로플

진짜 왕추천 진짜 맛있었음..

 

 

 

 

6가지 잼도 있고

와중에 누텔라 ㅋㅋㅋㅋ

 

 

 

 

토스트기에 식빵 굽기도 가능

 

 

 

 

티백 차 종류랑 커피

 

 

 

 

우유도 4가지 종류였는데

다 못 찍어왔어요 ㅠㅠ

 

 

 

 

주스도 4가지

감귤, 포도, 자몽, 사과였던 듯!

 

 

 

 

이것저것 먹고 싶은 거 퍼온다지만

조식은 역시 잘 안 들어가서..

해장 위주로....ㅋㅋㅋㅋㅋㅋ

 

 

 

 

크로플 구워서 생크림 잔뜩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음

쌀국수도 나쁘지 않았고

개인적으로 해장하기 좋은 메뉴는 좀 적었음ㅋㅋㅋ

조식 장인이신 분들은 행복하게 잘 드실 것 같은^_^

 

 

 

국내 최초 7성급 하이엔드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펜트하우스 후기!!

지난달 말에 그랜드 오픈한 더 시에나 리조트 국내 최초의 무려 7성급 하이엔드 리조트 이탈리아를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그런 리조트 상위 1%를 위한 럭셔리 리조트를 지향하는 곳이다. 에르메

dreaming-j.tistory.com

 

'더 시에나 리조트' 정원, 인피티니풀,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 후기!

국내 유일 7성급 리조트 더 시에나 로비와 펜트하우스 후기는 1탄에서! 국내 최초 7성급 하이엔드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펜트하우스 후기!! 지난달 말에 그랜드 오픈한 더 시에나 리조트 국

dreaming-j.tistory.com

 

 

제주 맛집 강력 추천! '바다해찬' 다녀온 찐후기

제주 협재 해수욕장 맞은편에 있는 해산물 전문점 바다 해찬!! 맞은편이 바로 해수욕장 주차장이라서 주차하기 너무 편한 것 ㅎㅎㅎ 안에 사람이 꽉꽉 들어차 있다. 웨이팅 있을 수 있음. 매장이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