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제주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라 스투베' 레스토랑 디너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반응형

 

 

시에나 리조트에서 묵었던 이틀 중

하루는 라 스투베 레스토랑을 이용했다.

재료 준비 때문에 미리 예약해야 된다고 합니다!

 

 

 

 

로비 옆에 있는 건물이 라 스투베

시에나는 어딜 가든 입구에

우산이 다 비치되어 있어서 좋다 :)

 

 

 

 

역시 당연하게도(?) 입구부터 블링블링

 

 

 

 

왜 저거 사진을 저렇게 찍었지..

라 스투베 디너는 18시부 22시까지

셰프 테이스팅 디너 성인 185,000원이다.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브런치도 생겼다!

 

 

 

 

시에나 리조트 대리석이고 막 다 예쁜데

무엇보다도 디테일 하나 안 놓쳤다는 게 느껴지는 게

어딜 가나 조명 하나하나 샹들리에 너무 예쁨..

 

 

 

 

안 찍어주면 너무 섭섭한 샹들리에

너무 예쁘다 진짜.

 

 

 

 

입구에서 예약 확인을 하고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셨다.

 

 

 

 

가는 길에 오른쪽 오픈 키친

진짜 키친은 더 안쪽인 듯

 

 

 

 

이쪽은 서버분들이 대기하는 곳인 듯.

 

 

 

 

우리 자리는 안쪽 창가였다.

 

 

 

 

로비와 라 스투베 레스토랑 사이에

인피티니풀이 있어서 수영장 뷰 예쁘당 케케케

 

 

 

 

이탈리안 파인다이닝 코스 요리로 나오고

아뮤즈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구성되어 있다.

 

 

 

 

이런 블링블링한 레스토랑에서

사진 또 안 찍을 수 없으니까 ㅋㅋ

 

 

 

 

물과 함께 식전 와인이 제공되었다.

 

 

 

 

아뮤즈로 나온 메뉴가 생굴이었는데

우리 둘 다 생굴을 못 먹어서

직원분이 대체 메뉴가 있는지 주방에 여쭤봤는데

익히는 것 말고는 없다고 하셨던 게 많이 아쉬웠다 ㅠㅠ

 

 

 

 

두 번째는 세비체, 참돔과 캐비어

카르파초 느낌이었던 메뉴였고 맛있었다.

 

 

 

 

그다음은 샐러드로

부라타 치즈와 보석 토마토라는데

처음 들어본 토마토..

진짜 맛있었음 ㅋㅋㅋ

둘 다 1등으로 손꼽게 맛있었던 샐러드.

 

 

 

 

샐러드 먹는 동안 빵이 나왔는데

빵은 겉바속촉 맛있었지만

치즈는 고수가 잔뜩 들어간 맛이었고

올리브 오일과 함께 나와서 아쉬웠음.

 

 

 

 

빵 속에 올리브를 발견!

 

 

 

 

수프는 2가지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이거는 차가운 릭 크림 수프

 

 

 

 

이거는 트러플 카푸치노 버섯 수프

트러플 좋아하시면 맛있을 듯.

은근 중독성이..ㅋㅋ

 

 

 

 

다음 코스 기다리면서

점점 해가 지는 모습이 보인다 :-)

 

 

 

 

그리고 등장한 메인 메뉴인데

저 뚜껑을 직원분이 열어주시면

김이 모락모락~

 

 

 

 

그리고 초점이 나가버린 스테이크 등장~

핸드폰 바꾸고 싶다 진짜...

한우 안창살과 지미추리 소스이다.

서양 대파인 릭 향이 물씬 풍겼다.

 

 

 

 

스테이크 나이프

나이프를 따로 고르는 건 없었다.

메인이 스테이크 밖에 없었다는 건

플렉시테리언인 나한텐 좀 아쉬웠던..

 

 

 

 

메인 메뉴 다음은 파스타인데

파스타도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다.

이거는 새우 명란 크림소스 스파게티

딱 크림소스 스파게티 맛이었음.

 

 

 

 

이거는 엔쵸비 오일 파스타인데

크림 파스타보다 훨씬 맛있었다.

2등으로 맛있었던 메뉴!

 

 

 

 

이렇게 메뉴가 끝나면 디저트와 티타임~

 

 

 

 

그래도 나름 비싼 오설록 티!

동백꽃차랑 하나 더 뭐였는데 기억이 안 나는데

아무튼 둘 다 향도 진짜 진하고 맛있었다.

 

 

 

 

디저트는 파티시에 티라미수였고

보기보다는 약간 씁쓸했다.

 

 

 

 

그래도 뷰도 좋고 크림도 달고~

전반적으로 백점 만점은 아니지만

콩깍지 좀 씌우고 70점! ㅋㅋ

시에나 로고 초콜릿까지 센스가 아주 굿!

 

 

 

제주도 더 시에나 리조트 일 캄포 레스토랑 조식 먹어봤어요~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리조트 국내 최초 하이엔드 7성급 리조트 조식은 일 캄포 레스토랑에서~ 여기가 일 캄포 조식 레스토랑 입구이다. 풀바를 여기서 운영하기도 하고 왼쪽에 GL층

dreaming-j.tistory.com

 

국내 최초 7성급 하이엔드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펜트하우스 후기!!

지난달 말에 그랜드 오픈한 더 시에나 리조트 국내 최초의 무려 7성급 하이엔드 리조트 이탈리아를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그런 리조트 상위 1%를 위한 럭셔리 리조트를 지향하는 곳이다. 에르메

dreaming-j.tistory.com

 

'더 시에나 리조트' 정원, 인피티니풀,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 후기!

국내 유일 7성급 리조트 더 시에나 로비와 펜트하우스 후기는 1탄에서! 국내 최초 7성급 하이엔드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펜트하우스 후기!! 지난달 말에 그랜드 오픈한 더 시에나 리조트 국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