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상도

부산 해운대 맛집 top10 무조건 들어가야 되는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반응형

 

 

시그니엘에서 즐거운 호캉스를 보내고

다음날 해장으로 검색해 본 칼국수 맛집

멀지 않은 곳에 있었는데 평이 좋길래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로 결정!

 

 

 

 

지도 보고 찾아가는데 잉? 어디지?

하다가 발견한 시장 입구 초입에 있었다.

주차는 근처 해운대구청에 했다.

 

 

 

 

왠지 입구부터 맛집 스멜이 나는데~

매장이 상당히 작은 편이었다!

하지만 사람은 많았는데

주말 되면 웨이팅 있을 것 같은 느낌

 

 

 

 

1인 1 주문이 기본이고

우리는 해물칼국수 2인을 주문했다.

물총조개탕과 조개 전골도 있고

전복, 낙지, 통문어 등도 추가 가능!

 

 

 

 

오픈 주방 위에 쓰여있는

가게 운영에 도움을 주신 분들의

이름을 써놓은 거 보고

와 사장님 마인드 좋으시네.. 싶었음ㅋㅋ

물론 영업 전략이시라면

그건 그것대로 엄청 똑똑하신 거고! ㅋㅋ

 

 

 

 

리뷰에서 김치가 무척 맵다 했는데

칼국수엔 매운 김치지~

매우면 얼마나 맵겠어하고 먹었다가

진짜 요단강 건너는 줄..

장난 아니에요 진짜 너무 맵습니다.

 

 

 

 

셀프바에도 김치 맵다고 쓰여있음^^

 

 

 

 

칼국수는 김치가 맛있게 매콤해야 하는데

솔직히 너무 심하게 매워서 아쉬웠다 ㅠㅠ

내 기준 불닭볶음면 10배는 매운 듯..

 

 

 

 

조개껍질 버리는 그릇~

 

 

 

 

그리고 등장한 해물칼국수 2인분!!

딱 봐도 푸짐해 보이고

조개와 낙지가 영롱하다....

 

 

 

 

일단 칼국수 나오면 늘 국물부터 한 숟갈 먹어보는데

와.. 끝났다.. 진짜 이 생각 듦ㅋㅋㅋㅋ

아 진짜 이건 텀블러각이었어요 ㅠㅠㅠ

 

 

 

 

조개 양도 많아서 면이랑 같이 냠냠

국물 맛있는 칼국수는 진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는데 얘가 그랬다..

아.. 김치가 쪼끔만 덜 매웠어도 ㅠㅠㅠ

 

 

 

 

산처럼 쌓인 조개랑 가리비

나 완전 조개 킬런데

더 추가해서 먹을 걸 그랬나 ㅋㅋㅋ

 

 

 

 

싹싹 긁어먹고 남은 국물 싸가고 싶었다..

해운대에서 칼국수집 찾으면

진짜 무조건 여기 추천해드리고 싶었음!

나중에 부산 놀러 가면 또 먹어야지..

재방문 의사 매우 매우 있었음~!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46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시-16시

해물칼국수 1인 9,500원

 

 

 

웨이팅은 기본, 내돈내산 광안리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부산은 워낙 유명한 맛집들이 많아서 고르기도 힘든 데다 돼지국밥 하면 또 단연 부산 아닌가. 우리도 부산 놀러 가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남자 친구가 전에 맛있다고 들었던 집이 있어서 찾아간

dreaming-j.tistory.com

 

 

부산 사람이 추천하는 부산 3대 밀면, 시장에 숨은 맛집 '개금밀면'

3월 초에 양산으로 매화 보러 갔다가 하루만 놀고 가까운 부산으로 내려갔다. 남자 친구의 부산 지인이 추천해 줘서 가봤는데 맛있다길래 남자 친구는 개금밀면 두 번째 방문인 셈! 시장 앞 골목

dreaming-j.tistory.com

 

 

언제 가도 좋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만큼 부산은 갈 곳도 볼거리도 넘쳐나는 곳이다. 비단 한국인들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 가볼만한곳 그중에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