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인천

평택 놀거리 데이트 추천 '핑크타이거' 오락실!

반응형

평택 가볼만한곳 놀거리나 데이트 추천하는

평택 오락실 핑크 타이거~

저녁 먹기 전까지 시간이 남아서 가봤다.

1,2층 두 개의 층이 있는데

1층은 진짜 오락실 같은 느낌이고

2층은 좀 더 큼직한 놀거리들이 있다.

먹을 것들도 잔뜩 팔고 있음.

카운터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된다.

시간별로 자유 이용권이 있는데

우리는 2시간 자유 이용권을 구매!

이용권 결제하면 직원분이 팔찌를 주신다.

그 팔찌로 거의 모든 오락 기기 이용이 가능하다.

뜬금없이 피아노가 왜 있을까 ㅋㅋ

총쏘기는 기본이니까 꼭 하고 가야지 ㅋㅋ

규모가 꽤 커서 하나씩 다 해보는데도

시간이 꽤 빠르게 지나간다 ㅋㅋ

자유이용권으로 이용이 불가한 것도

몇 개 있으니 확인해보고 이용하면 된다.

얘는 막 180도 돌아감.

깜짝 놀람ㅋㅋㅋㅋㅋ

매점에 인형 뽑기도 있고

VR 체험도 가능하다.

양궁도 해봤는데

이거 은근히 많이 어렵구나..

나는 계속 천장 쪽으로 날아감ㅠㅠ

좀비 관련 총 게임이 많았음ㅋㅋ

스크린 축구도 있었는데

얘는 이상하게 차도 잘 찼다고 함

근데 잘 찼는데도 점수 안 나오고 그런다.

2층 다 즐기고 한층 내려가면

진짜 오락실 같은 곳 있음ㅋㅋ

여기도 다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오토바이 잼ㅋㅋ

철권? 같은 오락기 하다가

몇 번 뚜드려 맞고 짜증 나서 때려치움ㅋㅋ

농구도 있고~

커플이 오면 내기해도 재밌을 듯.

코노도 방이 엄청 많았는데

코노 이용하는 사람은 거의 못 봄.

작은 오락 기기들, 총싸움 등등

한 번씩 다해봄ㅋㅋㅋ

다트도 있었는데

이런 건 칵테일바에서 하면 재밌는데 ㅋㅋ

내가 졌다... 두둥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캐리비안 해적 핀볼? 같은 거 있음

진짜 몇 년 만에 펌프도 해봄 ㅋㅋㅋ

꿀잼ㅋㅋㅋㅋㅋ

2시간 정도면 한 번씩 다 돌아볼 정도였는데

시간 은근 빨리 가서 재밌었다 ㅋㅋㅋ

자유이용권도 괜찮은 것 같고

아이와 같이 오면 애들 엄청 좋아할 것 같았던 곳!

<핑크 타이거>

매일 12:00 - 24:00

토요일은 새벽 2시까지

 

종일 자유이용권 27,000원

2시간 자유이용권 21,000원

 

 

평택 분식 맛집 '학교종이땡땡땡' 학땡 쫄순

평택 추억의 맛집 2탄 학교종이 땡땡땡 일명 학땡ㅋㅋ 학창 시절에 자주 갔었던 학땡은 어느새 자리도 옮기고 그것도 2층 가게도 시원하게 뻥 뚫린 인테리어다. 나 고딩때는 약간 음침한 지하였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