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강원도

삼척 쏠비치 맛집 4단 조개구이 '조개상회' 솔직 후기..

반응형

전날 대게 먹고 다음날은

역시 바다는 조개구이 ㅋㅋ

두 집 중에 고민하다가

온 곳이 조개 상회 삼척점!

방송에도 나온 곳인가 보다!

일단 기대가 뿜뿜이었는데

생각보다 안에 사람은 많지 않았다.

역시 평일의 힘!!

테이블은 다 원형 스타일이고

가게 내부도 꽤 넓었다.

자리가 널널해서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창밖으로 보이는 삼척 해수욕장.

근데 날씨가 너무 안 좋았다 ㅠㅠ

4단 조개구이 주문!

조개찜, 전골, 가리비구이 등

다른 메뉴들도 꽤 있었다.

사이드 메뉴도 있었고

주류 메뉴는 매우 심플.

나름 포토존인 곳인데

생각만큼 예쁘진 않네..^.^;

조개 기다리면서

바다 한 번 더 구경하고~

기본 세팅. 양파, 무말랭이, 번데기.

ㅋㅋㅋㅋ무슨 조합일까요..

조개구이에 술 빠지면 섭섭하니까

일단 먹고 싶은 거 시키고~

4단 조개구이 등장~

1층 치즈 조개구이, 2층 백합인가?

3층도 가리비 치즈구이 4층은 새우

키조개와 가리비 치즈구이는

맛없으면 안 되지 그치 ㅠㅠ

사실 자잘한 조개 빼곤 먹을게 이게 다임.

사이드도 먹을게 하나도 없으니.. 흠..

 

근데 여기 불이 이상함

가운데 숯불도 아니고 가스불 같은데

한쪽 사이드에서만 불이 치솟음.

근데 문제는 저 조개였는데..

와 진짜 뻘도 아니고

바닷물에서 바로 건져온 건가 싶을 정도로

짜. 짜다 짜. 너무 짜.

도저히 못 먹겠어서 조개 남기고 나온 적은 처음..

불도 이상하게 나오고

사실 4단 시켜도 둘이 먹을 것도

생각보다 없어서 너무 대실망함

결국 못 먹겠어서 다 남기고 나옴..

술 안 당기던 조개구이집은 처음임..

펜션 가서 라면 끓여먹음 ㅎㅎㅎ

 

이쯤에서 다시 보는

조개구이 끝판왕

오이도 조개 포차를 남기며...

 

조개구이집의 끝판왕 오이도 맛집 '조개포차' 리얼후기

수도권에서 비교적 가깝게 바다 볼 겸 바람 쐴 겸 놀러 갈 수 있는 오이도 웨이팅은 일단 무조건이다. 평일엔 아마 덜할듯한데 주말은 그야말로 인산인해.. 웨이팅이 왜 이렇게 있는지 먹어보면

dreaming-j.tistory.com

<조개 상회 삼척점>

11:30 - 24:00

수요일 정기휴무

4단 조개구이 65,000원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 관광지편)

여름과 겨울에 늘 인기가 많은 강원도, 그중에서도 삼척은 최근 계속해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은 관광지편, 2탄은 바다 편으로 나눠서 정리해볼 예정

dreaming-j.tistory.com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2탄 바다편)

삼척 가볼 만한 곳 1탄 관광 지편에 이어서 2탄은 가볼 만한 바다 위주로 정리해보았다. 지극이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점 참고해주세요~ 1.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로 유명한 장호항. 직접 가봤는

dreaming-j.tistory.com

 

 

삼척 해수욕장 대게 맛집 '대게먹방' 강추~!

강원도 갔으니까 대게 먹으러 찾아본 맛집 중에 대게먹방 픽! 이렇게 바깥에서 바로 들어가는 입구도 있고 건물로 들어가서 엘베로 2층 올라가는 입구도 있다. 다 먹고는 이쪽으로 나옴ㅋㅎ 들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