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강원도

삼척 해수욕장 대게 맛집 '대게먹방' 강추~!

반응형

강원도 갔으니까 대게 먹으러

찾아본 맛집 중에 대게먹방 픽!

이렇게 바깥에서 바로

들어가는 입구도 있고

건물로 들어가서 엘베로

2층 올라가는 입구도 있다.

다 먹고는 이쪽으로 나옴ㅋㅎ

들어갈 때는 바깥에서 들어가서

이렇게 가게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다.

테라스 자리 좋아 보였는데

창가 자리도 이미 다 만석 ^.^...

입구에 칠판 메뉴판이 있다.

세트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인테리어는 바닷가 휴양지 느낌~

파라솔과 야자나무가 한층 더

이국적인 느낌을 뿜어낸다.

창가 쪽부터 자리가 차기 시작해서

점점 안쪽으로 밀려남 ㅠ_^

우리 자리는 여기쯤~!

세트 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우리도 커플 먹방 set 주문! ㅎㅎ

주류 종류는 딱히 다양하진 않았다.

스끼다시 어마어마하죠?

대게는 이 맛에 먹으러 오는 듯 ㅎㅎㅎ

랍스터 치즈구이, 문어숙회, 생선구이

새우구이, 키조개 계란찜, 어린이 돈가스

도토리묵사발, 사라다

대게 세트인데 랍스터 나오는 거 너무 죠음

탱글 쫀뜩함

해산물은 전복회, 주꾸미, 오징어

양념과 마늘 고추 등등

남치니가 맛있다고 싹싹 긁어먹은

어린이 돈가스 ㅋㅋㅋㅋㅋㅋㅋ

그 옆에 도토리묵사발 진짜 진짜

여기 묵사발 찐 맛집인 듯

리필해주시길래 한번 해서 더 먹음ㅋㅋ

문어숙회도 엄청 부드럽게 삶아서

참기름 콕 찍어 먹으니 입에서 녹는다 녹아

정체는 모르겠지만 맛있게 튀긴 생선구이와

키조개 계란찜? 치즈구이?

스끼다시가 지나가고 나면

모둠회가 나온다.

둘이 먹기 알차게 풍족하다.

쌈 싸서 회도 냠냠

비리지 않고 신선하니 맛있었다.

그 와중에 아껴둔 랍스터 ㅋㅋㅋ

알도 꽉 차 있었음..

회 다 먹고 나면 대게가 나온다.

두둥~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와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사실 이쯤부터 배가 너무 불렀는데

대게는 너무 맛있 ㅠㅠㅠ

게딱지는 요청하면 내장 볶음밥 해주시는데

와 이게 진짜..

너무 맛이 없어서 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밥만 비벼도 맛있는 건데

왜 때문에 왜 맛이 없을 수가 있지.. 신기하네...

배 터지겠는데도 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라면..ㅠㅠ 홍게 다리 넣어서

준비해주시는데 우리는 남은

대게 꼬다리들 모아서 넣어 먹음

국물이 훨~~씬 더 맛있으니 강추 ㅎㅎㅎ

 

코스가 알차게 나와서 가격 대비

딱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게 먹방 추천~!

<대게먹방>

10:00 - 21:30

수요일 정기 휴무

커플 먹방 set 179,000원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 관광지편)

여름과 겨울에 늘 인기가 많은 강원도, 그중에서도 삼척은 최근 계속해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은 관광지편, 2탄은 바다 편으로 나눠서 정리해볼 예정

dreaming-j.tistory.com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2탄 바다편)

삼척 가볼 만한 곳 1탄 관광 지편에 이어서 2탄은 가볼 만한 바다 위주로 정리해보았다. 지극이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점 참고해주세요~ 1.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로 유명한 장호항. 직접 가봤는

dreaming-j.tistory.com

 

 

삼척 쏠비치 맛집 4단 조개구이 '조개상회' 솔직 후기..

전날 대게 먹고 다음날은 역시 바다는 조개구이 ㅋㅋ 두 집 중에 고민하다가 온 곳이 조개 상회 삼척점! 방송에도 나온 곳인가 보다! 일단 기대가 뿜뿜이었는데 생각보다 안에 사람은 많지 않았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