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충청도

요즘 가장 핫한 대전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카페 홀리크로스

반응형

 

매년 연말이면 대전에서 가장 핫한 곳으로

떠오르는 카페 홀리크로스!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꾸며진 내부가 멋진

인생샷 카페로 유명하다길래 다녀와봤다.


1. 카페 외부

 

갤러리아 근처 다이소 건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가면 된다.

 

 

내리자마자 벌써부터 입구에서 예쁜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이 반겨준다.


2. 카페 내부

 

벌써부터 설레는 대형 트리가 한눈에 딱!

이미 카페 내부는 크리스마스 잔치 중~

 

 

카페 규모도 굉장히 큰 편이고 테이블도 많아서

수용 가능 인원이 꽤 될 것 같았다.

 

 

대전 크리스마스 카페 홀리크로스의 명물!

대형 트리!

 

 

인테리어 진짜 잘해놓은 것 같다 ㅋㅋ

전반적인 우드톤 인테리어가

겨울 감성과 크리스마스에 찰떡이랄까..


3. 홀리크로스 메뉴

 

카운터 위에도 예쁜 리스를 쭉 달아놔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잘 자아내는 듯.

 

 

메뉴는 커피종류, 음료, 프라페,

아포가토, 티, 과일주스

디저트로 와플이 있고

브런치로 버거를 먹을 수 있다.

 

 

아무래도 수제버거라서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라

그동안 곳곳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느라 오래 걸리는 줄도 몰랐음ㅋㅋ


4. 주문한 메뉴

 

스파이시 버거에 에그 추가 하나,

치즈 추가한 거 하나 해서 각각 먹었다.

콜라랑 에이드도 먹었는데

자몽 스파클링 에이드 나쁘지 않았음.

 

 

버거로 배 채우고 나서

안 먹으면 섭섭한 디저트까지 ㅋㅋ

홀리와플이 이것저것 다 얹어져서 나온다길래 주문했는데

갓 나온 와플 바삭바삭하니 진짜 맛있었다 ㅠㅠ


5. 화장실

 

화장실 입구부터 리스가 심상치 않더니

대형 전신거울 장식까지..

이 카페 진짜 인테리어 잘알인 듯...

 

 

세면대까지 장식을 해둬서 사진 찍기도 좋고 조명도 괜찮았고~

여자들이라면 대부분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대전 크리스마스트리 카페였다!

 

 

 

직접 방문해본 서울 가볼만한곳 크리스마스 데이트 추천 10

매년 연말이면 서울 백화점들은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데 분주하다. 11월 초부터 조금씩 시작되는 서울 크리스마스 데이트 추천 10 직접 방문해 봤던 곳들을 정리해 봤다. 1. 신세계 백화점 본점

dreaming-j.tistory.com

 

 

숲캉스 추천 :: 동화 속 숲의 나라에 온듯 예쁜 숲속 감성 숙소 추천 7선

여름휴가 시즌에 생각나는 대부분의 휴가지 1순위는 대부분이 바다를 떠올릴 것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많은 이들이 전국 해수욕장으로 삼삼오오 향하고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