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푸짐한 제주 감성 해물통칼국수 오이도 맛집 '오십이도 칼국수' 솔직후기

반응형

 

오이도 놀러 가면 점심은 주로 칼국수..

왜냐면 칼국수집이 많기 때문에..

이번에는 오십이도 칼국수집을 가봤다.

 

 

주차는 맞은편 노상공영주차장

혹은 가게 앞에 자리 있으면 해도 되는 듯.

 

 

제주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곳이었다.

콘셉트를 제주도로 잡은 모양이다.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다.

웨이팅도 10분? 정도 한 듯 싶다.

 

 

우리는 안쪽 중간자리에 착석!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하고 결제하면 된다.

근데 음료는 직원한테 주문해야 됨;

 

 

해물통칼국수 2인으로 주문!

제주도 갈치집들처럼

긴 전골판에 이렇게 나온다.

 

 

김치는 항아리에 따로 나오고

칼국수 면도 별도로 나온다.

해물먼저 먹고 칼국수 먹는 시스템.

 

 

야채 종류와 고기, 꽃게, 문어, 조개, 새우, 소라, 전복

많아 보이는데.. 뭔가 종류가 많은 건 맞는데

이상하게 양이 적게 느껴짐 ㅎㅎㅎ

 

 

보글보글 끓으면 하나씩 건져먹음.

육수는 모자라면 리필 가능하다.

점심으로 먹기엔 좀 거창하기도 했음ㅋㅋ

 

 

우리는 한쪽에 칼국수도 넣고

해물이랑 같이 먹는 편인데

면이 너무 빨리 붇는다.ㅠ

 

 

사진을 안 찍었는데.. 몇 개 건져먹다가

먹을 게 없어서 조개 추가해서

육수 더 넣고 먹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하긴 어렵고

그렇다고 영 허접한 것도 아니고

육수가 엄청나게 맛있는 건 또 아니고

이래저래 애매했던 집..

 

<오십이도 칼국수>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13 1,2층 오십이 도 칼국수 본점

 

영업시간 11:00 - 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해물통칼국수 2인 38,000원

 

 

 

조개구이집의 끝판왕 오이도 맛집 '조개포차' 리얼후기

수도권에서 비교적 가깝게 바다 볼 겸 바람 쐴 겸 놀러 갈 수 있는 오이도 웨이팅은 일단 무조건이다. 평일엔 아마 덜할듯한데 주말은 그야말로 인산인해.. 웨이팅이 왜 이렇게 있는지 먹어보면

dreaming-j.tistory.com

 

 

오이도 맛집 LA코코보일링 강력 추천!!

오이도에는 조개구이집이 굉장히 많은데 남자 친구가 오이도에서 가족들과 함께 먹었었는데 엄청 맛있었다며 추천해준 맛집이 있었다. 이번에 같이 오이도로 놀러 가서 방문한 LA코코보일링 오

dreaming-j.tistory.com

 

 

오이도 비주얼 맛집 꽃쟁반 샤브샤브 해물 칼국수 '바담칼국수'

오이도 놀러 갈 때마다 고민하는 해장은 어디서 할까.. 대부분이 조개구이집이고 칼국수 아니면 해물라면집이라서 고민하다가 새로이 발견한 바담칼국수! 언제 생겼지 ㅋㅋ 오픈한 지 얼마 안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