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제주

제주 산방산 근처 깔끔하고 푸짐한 고기국수 먹고싶다면 '거멍국수'

반응형

 

산방산, 사계해안 근처에서 하루 놀고

공항 올라가기 전 점심으로 국수 당첨!

근처에 거멍국수라는 가게가 있었다.

 

 

복잡한 해변가가 아니라

올라가는 한적한 길에 있어서

넓은 마당에 주차도 편하게 가능했다.

 

 

이름이 귀엽다. ㅎㅎ

거멍은 검정이라는 뜻인데

검정 국수인가...?!

 

 

가게 매장은 깔끔하고 쾌적했다.

자리가 매우 많았음.

 

 

미리 메뉴를 찾아보고 갔었는데

없어진 메뉴가 있었다 ㅠㅠ

 

 

우리는 거멍세트 시켰는데

나는 고기국수를 안 먹어서

추가금을 더 내고

전복성게국수로 변경했다.

 

 

테이블에는 소금, 고춧가루, 후추

티슈가 비치되어 있다.

 

 

기본 반찬은 깍두기, 배추김치,

부추무침이랑 양념이 나온다.

 

 

메뉴 나오는 속도는 그저 그랬는데

일단 제일 먼저 나온 돔베고기!

남친이 아주 맛있게 잘 드셨다.

 

 

전복버터구이는 각 1개씩

2개가 나왔는데

큼직하니 괜찮았다 :)

 

 

야무지게 잘라서 냠냠

여기서 만두, 국수도 먹어야 하니

양이 결코 적진 않았음..ㅋㅋ

 

 

만두는 세 가지 종류가 나오는데

주꾸미, 갈비, 낙지 만두라는데

주꾸미가 맛있었던 듯.

그리고 만두피가 쫀~득해서 좋았다.

 

 

남자 친구가 먹은 고기국수.

존맛탱까지는 아니라고 ㅋㅋ

 

 

이건 내가 주문한

전복 성게 국수인데

얘가 훨씬 맛있었다 ㅋㅋ

 

 

면은 약간 두꺼운 편이었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개운하고

맛이 깔끔해서 좋았다.

해장으로도 아주... 굿....!!

 

<거멍국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114번 길 53-14

 

영업시간 매일 8:30 - 19: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거멍세트 1인 23,000원

 

 

 

제주공항 근처 보말칼국수 찐맛집 추천!! '제주보말칼국수'

제주 떠나는 마지막 날 가볍게 먹기 위해 찾은 보말칼국수집~ 이미 웨이팅부터 어마 무시했다. 진짜 찐 맛집인가 기대하기 시작 ㅎㅎ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 듯! 한참

dreaming-j.tistory.com

 

 

제주 서귀포 중문 해물라면오빠네 본점 내돈내산 찐후기

제주도 서귀포 여행 중 가본 중문해물라면오빠네 본점 근처 도리빨에서 스노클링 하고 늦은 점심 먹으러 온 곳이었다. 바로 옆엔 편의점도 있고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한데 자리가 꽉 차서 오른

dreaming-j.tistory.com

 

 

서귀포 산방산, 사계해안 근처 핫한 오션뷰 맛집 '더비치크랩'

사계 해안 근처에 맛집 많은데 고르고 고르다 선택한 더 비치크랩! 해물+고기 둘 다 즐길 수 있어서 가봤다. 이렇게 생긴 건물 2층이고 주차는 맞은편에 하면 된다. 저 하늘색 문이 입구가 아니고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