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제주

제주 서귀포 중문 해물라면오빠네 본점 내돈내산 찐후기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여행 중 가본

중문해물라면오빠네 본점

근처 도리빨에서 스노클링 하고

늦은 점심 먹으러 온 곳이었다.

 

 

 

바로 옆엔 편의점도 있고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한데

자리가 꽉 차서

오른쪽 길가에 주차했다.

 

 

웨이팅이 좀 있었는데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미리 주문 넣고 벨 받아서

차에서 편히 기다렸음ㅎ_ㅎ

 

 

대표 메뉴가 문어해물라면

꼬기라면, 톳면보말칼국수도 있고

전복 치즈밥도 많이들 먹던데.

 

 

벨이 울리고 차례가 되어서 입장!

이제 점심시간 지나면서

손님이 거의 다 빠져서

내부 사진도 편하게 남길 수 있었다.

 

 

가게 안쪽으로 주방이 있었고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니었으니

회전율이 빠른 건 아닌 듯.

 

 

가게 분위기는 좋다.

약간 휴양지 포차 느낌도 나고

물론 의자가 편하진 않았지만.ㅋㅋ

 

 

기본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테이블에 뭐가 많이 적혀있는데

영수증 리뷰 이벤트 ㅎㅎ

다 좋은 말들만 써주기 때문에 안 믿음..

 

 

메뉴판도 붙어있고.. 정신 사납다..

주문 후 즉석조리 라면이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한다.

 

 

제일 먼저 나온 문어해물라면.

오동통한 문어다리에

새우, 홍합이 보인다.

 

 

이건 꼬기라면

아마도 제주 흑돼지?

콩나물과 함께 해장라면 st

 

 

개인적으로 나는 고기라면 싫어하고

고기 국물도 별로 안 좋아해서

해물라면은 맛있게 먹었다.

 

그래도 이전에 갔던 라면집보다는

백배는 낫다 ㅡ,.ㅡ;

 

 

꽃게도 들어있어서

해물 양은 이 정도면 나름 만족스럽다.

 

 

그리고 후기에서 다들

전복밥 꼭 같이 먹으라 그래서

시켰는데 ㅋㅋㅋ 맛있네...

전복도 꽤 많이 들어있고

치즈에 덮여가지고👍👍

 

 

그래도 여긴 꽤 진한 국물이었긴 하다만

그래도 라면수프는 쓰는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SG는 못 이겨... 그럼 그럼...

 

<중문해물라면오빠네 본점>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2 오빠네해물라면

영업시간 매일 9시-20시 30분

15-16시 브레이크 타임

 

문어해물라면 15,000원

꼬기라면 15,000원

전복치즈밥 15,000원

 

 

 

제주 해물라면 찾으시면 주목! 제주곶 서귀포 해물라면 솔직 후기

제주 여행 중 해장하러 간 서귀포에 있는 제주곶 해물라면 바로 옆에 정방폭포도 있어서 주차는 정방폭포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사람 엄청 많음. 웨이팅을 꽤 했다. 회전율이 썩 좋진 않은 듯

dreaming-j.tistory.com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라 스투베' 레스토랑 디너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시에나 리조트에서 묵었던 이틀 중 하루는 라 스투베 레스토랑을 이용했다. 재료 준비 때문에 미리 예약해야 된다고 합니다! 로비 옆에 있는 건물이 라 스투베 시에나는 어딜 가든 입구에 우산

dreaming-j.tistory.com

 

제주공항 근처 보말칼국수 찐맛집 추천!! '제주보말칼국수'

제주 떠나는 마지막 날 가볍게 먹기 위해 찾은 보말칼국수집~ 이미 웨이팅부터 어마 무시했다. 진짜 찐 맛집인가 기대하기 시작 ㅎㅎ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 듯! 한참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