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제주

서귀포 산방산, 사계해안 근처 핫한 오션뷰 맛집 '더비치크랩'

반응형

 

 

사계 해안 근처에 맛집 많은데

고르고 고르다 선택한 더 비치크랩!

해물+고기 둘 다 즐길 수 있어서 가봤다.

 

 

이렇게 생긴 건물 2층이고

주차는 맞은편에 하면 된다.

 

저 하늘색 문이 입구가 아니고

코너 돌아서 입구가 있다

주의할 것 ㅋㅋㅋ

 

 

코너를 돌아서 이렇게 가면

입구가 쨘하고 나타난다.

벌써부터 인스타그래머블해~

 

 

입구 들어오면 웨이팅 머신 있는데

우리는 미리 전화 예약 하고 갔다.

 

 

입구 옆에 수족관에는

데굴데굴 노니고 있는

살아있는 랍스터들..

 

 

자갈자갈한 바닷가 느낌 좌석,

그리고 창가에 쭉 둘러선 좌석,

그리고 가운데 좌석들이 있다.

 

 

우리는 이런 2인용 창가였는데

의자가 붙어있어서

약간 불편한 점은 있었다.

 

 

인테리어 잘해놓은 듯ㅋㅋ

카운터 앞에 이것저것

물건들도 팔고 있었다.

 

 

크게 4가지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

크랩+돈마호크, 미국 해물찜

크랩세트, 랍스터 크랩세트

아래 메뉴 구성을 보고

원하는 것으로 주문하면 되겠다.

 

우리는 랍스터 크랩세트를 주문했다.

 

 

오션뷰는 맞는데

방파제 뷰라서

좀 아쉽긴 했다 ㅋㅋㅋ

 

 

하나둘씩 테이블 세팅 중.

라면냄비는 나중에 끓이면 되고

왼쪽은 고기 구워 먹는 미니 화로.

 

 

먼저 나온 돈마호크 ㅋㅋㅋ

상당히 큰 편이었다 ㅋㅋ

한번 초벌이 돼서 나오는 모양.

 

 

세팅되는 동안 맥주 시켜서 냠냠~

제주누보는 무알콜 맥주인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음!

 

 

랍스터찜+스노크랩+미국식 해물찜

해물이란 해물은 다 나오는 듯..ㅋㅋ

 

 

맥주 따라란

감성 사진은 찍어줘야 맛이쥬

 

 

돈마호크 고기는 알아서 썰어서

화로에 구워 먹으면 되는데

남친이 진짜 존맛탱이라고 함

흑돼지에 진심인 편,,,

 

 

때깔 좋고 영롱한 해산물들~

미국식 해물찜이 보일링시푸드인데

살짝 매콤 향신료 양념해서 찐 해물찜.

 

오이도에서도 몇 번 먹어봤는데

맛있다ㅋㅋ 문어 다리도 자르고 냠냠

 

 

랍스터도 먹기 좋게 손질해 주셔서

아기새처럼 먹기만 하면 된다.

 

 

랍스터 하나도 안 질기고

매우 맛있었음!!

 

 

고기랑 해물 먹을 만큼 먹고

배 터지지만 라면은 못 참으니까

끓여서 마무리로 ㅋㅋㅋ

 

 

고기 줄어드는 거 아깝다면서

마지막 남은 한 점은 라면이랑

먹어야 한다면숴...

 

돈마호크 한 덩어리를

다 먹어치움 ㅎㅎㅎㅎㅎㅎㅋ

 

 

맛있게 먹다 보니 해가 지고

파라란 하늘을 보며

마무리했던 식사 :D

사계해안 간다면 이 식당은 추천!

 

<더 비치크랩 제주산방산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68

영업시간 매일 11시 - 22시

랍스터크랩세트 M 149,000원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라 스투베' 레스토랑 디너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시에나 리조트에서 묵었던 이틀 중 하루는 라 스투베 레스토랑을 이용했다. 재료 준비 때문에 미리 예약해야 된다고 합니다! 로비 옆에 있는 건물이 라 스투베 시에나는 어딜 가든 입구에 우산

dreaming-j.tistory.com

 

 

제주 맛집 강력 추천! '바다해찬' 다녀온 찐후기

제주 협재 해수욕장 맞은편에 있는 해산물 전문점 바다 해찬!! 맞은편이 바로 해수욕장 주차장이라서 주차하기 너무 편한 것 ㅎㅎㅎ 안에 사람이 꽉꽉 들어차 있다. 웨이팅 있을 수 있음. 매장이

dreaming-j.tistory.com

 

 

제주 애월 카페거리 맛집 스시 전문점 '한라봉스시'

애월 카페거리 스시 맛집 한라봉스시! 비주얼로 유명한 초밥집인데 과연 맛도 있을 것인가 한번 가봤다. 애월 카페거리 주차는 전쟁이다 진짜.. 길도 좁은데 차는 많고 주차장은 별로 없는 총체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