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충청도

알밤 향기가 가득한 맛집 공주쌍신집칼국수

반응형

 

 

공주 여행 끝나는 날

점심으로 픽한

공주 쌍신집 칼국수.

 

 

 

 

복잡한 시내 한복판이 아닌

외곽 쪽에 위치한 가게라서

주차도 편하고 좋았다.

 

 

 

 

유리문에 쓰인 영업시간이

손맞이, 배웅이라는 단어로

독특한 귀여움을 자아낸다.

 

 

 

 

SNS 영수증 이벤트 하는 중.

개인적으로 이런 이벤트 하는 가게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당연히 리뷰를 좋게 써주기 때문,,ㅋㅋㅋ

 

 

 

 

매장은 깔끔하고 널찍하고.

자리가 부족할 일은 없을 듯.

평일 점심시간이라 한산했다.

 

 

 

 

매장에서는 두부도 파는 중.

수제밤두부라고 한다.

공주가 밤이 유명하긴 한 듯.

 

 

 

 

테이블 세팅은 깔끔하게.

센스 있게 머리 고무줄도 있다 ㅋㅋ

 

 

 

 

주문은 태블릿으로 가능!

칼국수 말고도 보쌈, 파전 등

다른 메뉴들도 있다.

 

 

 

 

겉절이와 열무김치가 나오는데

맛보고서 한참 있다가

밤이 잔뜩 들어갔다는 걸 깨달음ㅋㅋ

우리 입맛엔 그냥 그랬다.

 

 

 

 

사이다를 주문한걸 보니

이 집은 코카콜라가 아니라

펩시였군...

 

 

 

 

우리는 물총알밤칼국수 2인분 주문.

면도 생율을 갈아 넣었다고 한다.

모든 음식이 알밤이다 ㅋㅋㅋㅋ

 

 

 

 

면 쫄깃하고 나쁘진 않았는데

알밤을 넣었다고 더 맛있다거나

딱히 그렇진 않은 듯...

총평하자면 비주얼이 비해

맛은 그냥 평범했다.

 

<공주쌍신집칼국수>

 

충남 공주시 쌍신길 109-2 공주쌍신집칼국수

 

영업시간 11시-20시

16-17시 브레이크타임

 

물총알밤칼국수 10,000원

 

 

 

SNS 감성 포토존 충만한 충남 공주 카페 춘소커피

수국 피는 시기 찾았던 공주시 비 오던 날이라 카페를 갔다. 인스타 감성으로 핫한 춘소커피. 비 와서 먹구름 가득한 날이라 아쉬워서 하늘 보정 이빠이 해버림.. 카페 입구를 기준으로 양 옆과

dreaming-j.tistory.com

2023.08.25 - [맛집 및 카페/충청도] -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근처 중식 맛집 추천! '용짬뽕'

 

 

발리 감성 가득한 충남 공주 스테이 인터뷰 빌라 드 우 풀빌라 펜션 후기

꽃구경하러 내려갔었던 공주시! 숙소 찾아봤을 때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스테이 인터뷰를 발견하고 부리나케 예약했다 >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