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충청도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근처 중식 맛집 추천! '용짬뽕'

반응형

 

 

공주에 수국 보러 놀러 간 날 점심

냉면 실패하고 한입 먹고 나와서

다시 찾은 중국집 용짬뽕

 

 

 

 

오른쪽 아래로 내려가면 수국정원

여기에 주차해 놓고 가도 된다.

 

 

 

 

중국집은 반대편 건물에 있다.

왼쪽으로 내려가면 수국정원

 

 

 

 

건물이 딱 예스러운데 ㅋㅋ

당구장같이 같이 있음ㅋㅋ

이런데가 진짜 맛집이겠지?!

 

 

 

 

문에 뭐가 많이 붙어있다 ㅋㅋ

왠지 정겨운 느낌..

 

 

 

 

인테리어 정말 휘황찬란함ㅋㅋ

총천연색 90년대 st ㅋㅋㅋ

메뉴 종류도 많고

짬뽕을 잘하는 집인 것 같았다.

 

 

 

 

물, 김치는 셀프이다.

여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신데

굉장히 말이... 많으시다 ㅋㅋㅋㅋㅋ

 

 

 

 

테이블에 단무지와 양파

적당량 덜어서 먹으면 된다.

 

 

 

 

우리는 짜장 하나, 짬뽕 하나 주문.

짜장은 정말 당구장에서 먹는 것 같은

그런 보통의 맛있는 맛이었다. ㅋㅋ

 

 

 

 

짬뽕은 삼선짬뽕을 주문했다가

스페셜용짬뽕이 있는 걸 발견하고

조리 중 변경 가능하냐고 여쭤보고

다행히 바꿀 수 있었다!

 

 

 

 

짬뽕은 진짜 온갖 재료 다 들어감!

국물도 딱 맛있었고 완전 대만족.

아까 실패한 냉면집에서 받은 상처

여기서 풀고 감 ㅋㅋㅋ

 

<용짬뽕>

충남 공주시 유구읍 유구마곡사로 26 202호

영업시간 11시 - 19시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짜장면 7,000원

스페셜용짬뽕 13,000원

 

 

 

SNS 감성 포토존 충만한 충남 공주 카페 춘소커피

수국 피는 시기 찾았던 공주시 비 오던 날이라 카페를 갔다. 인스타 감성으로 핫한 춘소커피. 비 와서 먹구름 가득한 날이라 아쉬워서 하늘 보정 이빠이 해버림.. 카페 입구를 기준으로 양 옆과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