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서울

트렌디한 라운지펍 찾는다면 압구정 도산대로 '비스트릿'

반응형

 

 

트렌디하고 힙한 라운지펍

압구정 비스트릿!

 

같은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청담이상 블랙 대실망하고 나와서

여긴 좋아보이네~ 하고 들어가 봄ㅋㅋ

 

 

 

 

청담이상 들어가기 전부터

여기 입구 보고 궁금했는데

벌써부터 핫하다 하태~

 

 

 

 

입구와 창문들이 아치형이라

일단 인테리어 마음에 들고 ㅎㅎ

앞에는 거대한 메뉴판이..!

작은 야외 테라스도 있었다.

 

 

 

 

펍 치고는 좀 일찍 가서

내부는 약간 한산했다.

다트기계도 있고

스피커 빵빵한 DJ 부스도 있다.

 

 

 

 

일단 남은 창가자리가 여기뿐이라

기둥 옆 구석탱이에 앉음 ㅠ_^

 

 

 

 

그래도 반절정도는

바깥이 보임ㅋㅋ

 

 

 

 

왼쪽 아래 공 던지는 게임도 있음ㅋㅋ

외국인들이 되게 좋아하는 그 놀이..

 

 

 

 

아무래도 펍이다 보니까

음식, 안주 종류는 많지 않았고

맥주, 칵테일, 위스키 등

주류 종류는 정말 다양했다.

 

 

 

 

기본 안주가 하리보젤리! ㅋㅋ

 

 

 

 

남자 친구가 좋아하는 갓파더와

내가 좋아하는 마가리타!

이 집 마가리타 잘하네..ㅋㅋ

 

 

 

 

잠시 앉아있으니

사람이 금세 가득 찼다.

DJ도 와서 씐나게 논다.

어우 힙하다 힙해 ㅎㅎㅎ

 

 

 

 

밖에 왼쪽에 흡연구역 있고

야외 테이블도 꽤 많아서

계속 자리 노리는 중 ㅎㅎㅎ

 

 

 

 

그리고 야외 한자리 차지함 ㅎㅎ

사진에 있는 녹차 셔벗 맛있음ㅋㅋ

 

압구정 저녁시간대에

여기 지나가는 슈퍼카들 엄청 많아서

구경도 하고 음악도 즐기면서

진짜 재밌게 놀고 나왔던 날이었다!

비스트릿 완전 강추~~

 

 

<비스트릿>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41 지상 1층 101호

영업시간 매일 13시 - 03시

금, 토는 04시까지

 

갓파더 12,000원

마가리타 13,000원

녹차 셔벗 10,000원

 

 

 

압구정 도산대로 퀄리티 좋은 해산물 맛집 '바랗'

서울 데이트 때는 대체적으로 강남 쪽에서 식사를 많이 하는 편인데 예전에 드라이브하면서 지나가다가 이름이 특이해서 저장해 뒀던 식당 ㅎㅎ 바다 밥상을 담은 바랗 가게 앞 발레파킹도 가

dreaming-j.tistory.com

 

 

분위기 깡패, 올 데이 와인바 '호사청담' 방문기~

필레터에서 저녁 먹고 2차는 멀리 안 가고 바로 맞은편에 있는 와인바 호사 청담으로 고고! 인테리어 분위기 너무 취향 저격~ 아치형 창문 너무 귀엽게 잘 만들어놨다. 앞에 좌식 테라스 자리가

dreaming-j.tistory.com

 

 

해산물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청담동 맛집 '필레터'

어디선가 이 식당을 보고 아, 해산물 요리에 진심이네 하고 저장해두었다가 이번에 가보게 된 청담동 맛집 필레터~ 미쉐린 가이드 2023에도 뽑혔다고 쓰여있다. 주소지 찍으면 옛날집 옆에 발레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