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서울

압구정 도산대로 하이엔드 이자카야 '청담이상 블랙'

반응형

 

 

압구정 CGV에서 영화 보고

저녁을 미리 예약을 안 했더니

대부분 만석이었던 날 ㅠ_^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청담이상 블랙을 보고

예약이 가능해서 방문했다.

 

 

 

 

입구에 발레부스가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들어갔다.

 

 

 

 

발레 맡기면 주차권을 주신다.

발레 비용은 5천 원 아니고 만원..ㅋㅋ

 

 

 

 

청담이상은 수원에서도 가봤지만

하이엔드 매장이라는 블랙은 처음이다.

매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무척 화려한 샹들리에가

입구부터 반겨줌

 

 

 

 

청담이상 블랙은 좌식이라서

신발을 벗고 들어간다 ㅎㅎ

 

 

 

 

직원분의 안내를 따라감

매장은 그리 넓어 보이진 않았다.

그리고 약간 미로 같은 구조였음

 

 

 

 

우리 자리는 한쪽 구석이었는데

그다지 프라이빗한 느낌은 아님

 

 

 

 

왜냐면 바로 옆, 뒤 테이블이 지척에..

양쪽이 하는 대화 다 들려서

친구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무튼 왔으니 앉아서

메뉴를 봐야겠쥬

 

 

 

 

청담이상 블랙은 본사 공인

하이엔드 퀄리티의 요리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한다.

 

 

 

 

이자카야답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사시미, 숙회, 폰즈, 타다끼

별미류, 특선, 구이류, 야끼도리

탕류, 식사류, 한정메뉴, 디저트까지

 

 

 

 

주류는 사케 종류가 가장 많았고

소주나 맥주 종류는 별로 없었다.

 

 

 

 

그리고 약간의 와인 리스트

 

 

 

 

주문을 하니 기본 안주가

쥐포가 나옴ㅋㅋ

 

 

 

 

하이볼과 맥주를 주문했는데

하이볼은 그냥 그랬고

아사히 생맥주는 나쁘지 않았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가

손님 1명도 못 봄

이때 금요일밤이었는데..ㅋㅋ

 

 

 

 

모시조개 바질 술찜을 시켜서

껍질 버리는 통 갖다 주심

 

 

 

 

제일 먼저 나온 모시조개 술찜

바질이 들어간 건데.. 어.. 음..

맛도 맛인데 양이.. ㅋㅋㅋㅋㅋ

아니 거 너무하는 거 아니요?

그리고 뚝배기 무슨일......ㅋㅋㅋㅋㅋ

 

 

 

 

이게 마구로 타르타르였나..

아무튼 참치 좋아하는 남자 친구인데

빵점줌ㅋㅋㅋㅋㅋㅋ

 

 

 

 

메로구이인데

메뉴판 이름은 메로 유안 야끼

얘는 맛없음 안 대지 진짜..

 

 

 

 

이렇게 세 개를 주문했는데

가격대비 창렬인데

하이엔드 매장인 거 빼고

압구정인 거 빼고

다 이해한다 쳐도

가장 중요한 맛이 없음

 

 

 

 

화장실도 미로 같음..

오른쪽에 창고 같은 곳은

흡연구역 있었음ㅋㅋㅋ

 

뭐 먹은 것 같지도 않은데

여기서 더 먹긴 싫어서

대충 먹고 나갔다 ㅠㅠ

 

<청담이상 블랙>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41 지하 1층

영업시간 18시-01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마구로 타르타르 35,000원

모시조개 바질술찜 30,000원

메로 유안 야끼 38,000원

산토리 하이볼 13,000원

아사히 생맥주 12,000원

 

 

 

해산물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청담동 맛집 '필레터'

어디선가 이 식당을 보고 아, 해산물 요리에 진심이네 하고 저장해두었다가 이번에 가보게 된 청담동 맛집 필레터~ 미쉐린 가이드 2023에도 뽑혔다고 쓰여있다. 주소지 찍으면 옛날집 옆에 발레

dreaming-j.tistory.com

 

 

서울 강남 스시 오마카세 맛집 '스시롭다'

매화 구경하러 서울 갔다가 저녁 먹으러 찾아간 강남 먹자골목~ 엄청 복잡한 와중에 한적했던 식당! 오마카세 식당인데 굉장히 넓다. 좁은 골목이라 주차는 매우 불편하니 대중교통을 추천해요

dreaming-j.tistory.com

 

 

압구정 도산대로 퀄리티 좋은 해산물 맛집 '바랗'

서울 데이트 때는 대체적으로 강남 쪽에서 식사를 많이 하는 편인데 예전에 드라이브하면서 지나가다가 이름이 특이해서 저장해 뒀던 식당 ㅎㅎ 바다 밥상을 담은 바랗 가게 앞 발레파킹도 가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