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충청도

청주 여행 오창읍 숙소 추천~ 엠프레스 레지던스

반응형

 

 

청주는 마땅한 호텔도 펜션도 많지가 않아서

몇 군데 후보지를 놓고 고려해 보다가 선택한

청주 엠프레스 레지던스.

제이원 호텔과 같은 건물을 쓰고 있다.

 

 

 

 

로비 인상은 깔끔했고

청주 중심과도 그리 멀지 않았다.

청주 공항에서도 가까운 편.

 

 

 

 

우리는 지하주차장을 통해 올라왔는데

이쪽에는 정문이 있다.

지하주차장 입구 매우 좁음 주의 ㅠㅠ

 

 

 

 

깔끔해 보이는 복도.

스카이라운지 바도 있다.

 

 

 

 

리셥센 데스크가 있는데

여기는 제이원 호텔 이용 고객!

 

 

 

 

엠스레스 레지던스 이용 고객은

옆에 있는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함ㅋㅋ

셀프 체크인을 마치면

카드키를 받아갈 수 있다.

 

 

 

 

엘리베이터는 3대가 운영 중.

 

 

 

 

그래도 나름 32층까지 있는

근방에 굉장히 높은 건물이다.

 

 

 

 

복도도 깔끔하다.

무인치고는 관리도 잘 되는 느낌.

 

 

 

 

체크인을 하고 올라온 객실.

첫인상 = 오피스텔?ㅋㅋㅋㅋ

 

 

 

 

청주 엠프레스 레지던스는

레지던스답게 장, 단기 숙박용 오피스텔로

각종 생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더블 침대가 있었고

매트리스는 그냥 그랬다.

 

 

 

 

옆에는 그래도 꽤 널찍한 소파.

테이블이 따로 없는건 아쉬웠다.

 

 

 

한쪽에는 미니바 테이블이 있고

뒤로는 세면대와 욕실,

화장실이 위치해 있다.

 

 

 

 

레지던스 오피스텔이라서

옷장 같아 보이는 문을 열면

자그마한 원룸형 주방이 나온다.

 

 

 

 

드럼세탁기도 있고 ㅋㅋㅋ

펜션처럼 되어 있어서

가벼운 요리도 해 먹을 수 있겠다.

 

 

 

 

주방 맞은편으로

넓은 세면대가 있고

 

 

 

 

욕실에는 욕조가 있다.

그리고 맞은편에 변기.

분리형이 아닌 게 좀 아쉬웠다.

 

 

 

 

옷장이랑 금고도 있고

작은 공간에 나름 알차게

이것저것 다 갖춰져 있었다.

 

 

 

 

이런저런 안내사항이 쓰여있다.

와이파이도 있음!

 

 

 

뷰랄건 뭐 딱히 없었지만

그래도 객실이 높아서

뻥 뚫린 시원한 전경을 볼 수 있었다.

청주 가면 가성비로 가볼 만한

 

<청주 엠프레스 레지던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부로 806 청주엠프레스레지던스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청주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

▶OTA 서비스 이용하기

링크 타고 예약하시면 할인가에 예약 가능!

아고다, 부킹닷컴, 클룩, 트립닷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