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서울

홍콩의 맛 느끼고 싶다면 삼성역 팀호완으로~

반응형

 

 

진짜 홍콩 에그 누들 완탕면을 서울에서 찾다가

크리스탈 제이드, 딘타이펑 둘 다 실패하고

명동에서 팀호완 가보고 성공해서

이번엔 팀호완 삼성점으로 가봤다.

 

 

 

 

팀호완 삼성점은 맞은편에

넓은 마당이 있어서 주차 가능!

근데 셀프주차 해도 될 거 같은데

발레파킹하면서 돈 받았던 것 같...

 

 

 

 

출입구는 오른쪽 끝에 있다.

한참 평일 점심시간이었고

웨이팅이 있어서 좀 오래 기다렸다.

 

 

 

 

순번이 되어서 입장~

 

 

 

 

대기실이 이렇게 넓음 ㅎㅎ

다 먹고 나와서 찍은 거라

점심시간 지나서 한산해짐

 

 

 

 

대기실과 카운터 지나서

안쪽에 테이블이 있다.

 

 

 

 

공간낭비 너무 심한데

그냥 테이블을 더 놔도 될 듯ㅋㅋ

 

 

 

 

사람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삼성역 맛집인가부다 ㅎㅎㅎ

아무래도 직장인이 많은 동네라 그런가.

 

 

 

 

2인 테이블이 그리 넓진 않았다.

 

 

 

 

자리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다.

메뉴도 엄청 많음.

 

 

 

 

소스 4종과 물컵, 앞접시

 

 

 

 

팀호완 오면 꼭 먹어봐야 된다던

차슈바오 번

명동에서 못 먹어봐서 주문해 봤다.

겉바속촉 ㅎㅎㅎ

 

 

 

 

이건 사천식 완탕.

매콤하니 맛있다.

돼지고기 잡내 안남

 

 

 

 

저번에도 주문했던 수제 XO 소스인데

왜인지 명동점이 더 맛있었던 건 기분 탓인가

 

 

 

 

내가 좋아하는 자몽에이드~

 

 

 

 

요 에그누들 완탕면을

팀호완에서 발견해서 대만족 했었던~

 

 

 

 

이건 사천식 완탕 비빔면

생각해 보니 사천식 완탕을

따로 주문할 필요가 없었네....

얘 진짜 꼬들꼬들하니 맛있음 ㅎㅎ

 

 

 

 

이건 새우 라이스 롤인데

양념 진짜 맛있고 다 좋은데

쫄깃한 게 아니라 흐물흐물 이었음ㅋㅋㅋ

 

 

 

 

열심히 먹고 있는데

아 얘도 주문했지 하고 나온

하가우 ㅋㅋㅋㅋㅋㅋㅋ

쫄깃 탱글 하니 맛있다~

 

 

 

 

그렇게 메뉴 6개를 조졌....

거의 다 먹고 나온 듯 ㅋㅋㅋ

둘이 가서 한 개씩만 시키면

남자들은 부족할 것 같은데..?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

만족스러웠던

 

<팀호완 삼성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86길 30 1층

영업시간 11:30 - 21:30

15-17:30 브레이크 타임

 

메뉴 가격

차슈바오 번 3개 9,000원

하가우 3개 7,000원

사천식 완탕 4개 9,000원

새우 라이스롤 3개 9,000원

홍콩식 완탕면 11,000원

사천식 완탕 비빔면 12,000원

수제 X.O 소스 1,000원

 

 

 

명동 오면 가봐야 할 홍콩 요리 맛집 '팀호완'

예전에 홍콩 놀러 가서 먹었던 완탕면이 문득 한 번씩 생각나서 서울 놀러 가면 종종 홍콩 요리 전문점을 찾았었는데 잠실에 크리스탈제이드에선 못먹어봤고 영등포의 딘타이펑 완탕면은 실패.

dreaming-j.tistory.com

 

 

영등포 타임스퀘어 샤오롱바오 딤섬 맛집 '딘타이펑'

서울 데이트를 끝마치고 점심 메뉴를 고민하던 중 늘 먹고 싶어 했던 완탕면집 찾다가 체인점이 보이길래 방문해 봤다. 서울에만 해도 지점이 여러 곳이었던 중식, 홍콩식 맛집 딘타이펑. 영등

dreaming-j.tistory.com

 

 

롯데타워 에비뉴엘 홍콩 중식 맛집 '크리스탈 제이드'

지난 시그니엘에 숙박에 이어 다음날 조식 못 먹고 ㅋㅋㅋ 점심을 에비뉴엘에 있는 식당을 이용했다! 기념일 호캉스 추천!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 후기~ 매년 기념일은 호캉스 하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