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호텔 룸서비스 및 조식 먹어본 후기!!

반응형

 

반얀트리 호텔로 호캉스 하러 갔던 날

아래 후기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녁 룸서비스와 방으로 직접 주문한

조식 먹어본 후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 다녀온 후기~~

겨울이 가기 전에 스파 하러 다녀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에 5성급 스파 호텔이 두 군데인 걸로 알고 있는데 하나는 반얀트리, 하나는 파라스파라! 파라스파라는 반얀트리 예약할 때

dreaming-j.tistory.com

 

 

열심히 찍어온

룸서비스 메뉴판!

 

 

 

 

조식은 호텔 1층에 있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먹거나

룸서비스로도 주문할 수가 있었는데

조식 종류는 3가지가 있었는데

그중에 우리는 반얀 조식으로 선택해서

미리 전화해서 아침에 가져 다 달라고

미리 예약을 했다.

 

 

 

 

런치와 디너, 어린이 메뉴,

음료, 주류 등이 다양하게 있었다.

 

우리는 팟타이와 대하 하나랑

차돌박이 쌀국수 & 가리비 크로켓

이렇게 두 가지를 주문했다.

 

 

 

 

요렇게 한상 차림으로 해서

직원분이 가져다주신다~

우리는 편하게 뇸뇸뇸

 

 

 

 

따끈하게 도착한 팟타이와 대하~

오 팟타이 생각 외로 맛있었음ㅋㅋ

길거리 팟타이 느낌보다는

확실히 좀 더 레스토랑 팟타이 같은 너낌ㅋㅋ

 

 

 

 

쌀국수는 면이 붇지 않게

육수가 주전자에 따로 왔다.

그리고 김치 ㅋㅋㅋㅋㅋ

 

 

 

 

음식물 떨어지지 않게 조심해서

스파 앞에 넓은 창턱에 놓고

와인 한잔 하면서 맛있게 먹었다!

 

 

 

사진만 다시 봐도 넘나 힐링 재질인 것..♥

 

 

반얀 조식

 

 

 

아침에 비몽사몽 조식을 받았는데

원래는 세팅까지 다 해주시는 것 같은데

우리는 그냥 그 음식 수레..?

급식차 같은 ㅋㅋ 그 수레를

그냥 문 앞에 두고 가주세요 하고

정신 차리고 들여왔다 ㅋㅋ

 

 

 

 

조식은 침실 쪽 창가에서~

햇볕 쏟아 들어오고

이 맛에 호캉스 하죠 ㅠㅠ그츄 ㅠㅠ

 

 

 

 

과일로 신선한 편이었고

빵도 따끈하니 좋았고

 

 

 

 

요구르트볼에 자몽주스도 만족!

식기류가 진짜 많다 ㅋㅋㅋ

 

 

 

 

오믈렛이랑 수란~

구운 감자, 베이컨, 아보카도 등등

누가 봐도 조식 st

 

 

 

 

침실 근처에서 가운 하나 걸치고

쏟아지는 아침 햇살아래에서

푸짐한 조식 먹으면 정말..

반얀트리로 달려갈 시간입니다 :)

 

 

내돈내산 아니고 남자 친구돈남자 친구산

반얀트리 스위트룸 후기 끝!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호텔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 OTA를 통해 할인 받기!

트립닷컴, 클룩, 부킹닷컴,

 

 

 

 

생일 기념일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클럽룸 숙박후기!

남자 친구의 생일을 맞이하여 예약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클럽 룸 호캉스!! 마침 친척동생 결혼식이 남산예술원 웨딩홀이라서 위치적으로 아주 적합했당! 아멕스 카드로 발레 되는 곳마다 열심

dreaming-j.tistory.com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클럽 킹룸 호캉스 후기 (+룸서비스)

생일을 맞이하여 호캉스 하러 다녀온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원래 르메르디앙은 강남에 있었는데 거기 라운지 음식이 엄청나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여기는 작년 말에 다시 오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