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 다녀온 후기~~

반응형

 

 

겨울이 가기 전에 스파 하러 다녀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에 5성급 스파 호텔이 두 군데인 걸로 알고 있는데

하나는 반얀트리, 하나는 파라스파라!

파라스파라는 반얀트리 예약할 때 알게 되었다 ㅋㅋ

 

 

 

 

반얀트리 호텔 정문 입구~

두근두근 설렌다 ><

 

 

 

저 멀리 남산타워도 보인다 :)

 

 

 

 

여기가 호텔 정문 입구이다.

 

 

 

 

블링블링 반얀트리 호텔 건물!

파란 하늘이 반사돼서 더 예뻐 보인다ㅎㅎ

 

 

 

 

호텔입구에서 발레파킹이 가능해서

짐만 빼서 발레를 맡겼다.

 

 

 

 

요렇게 또 인증사진도 남겨주고~

반얀트리는 호텔동과 클럽동으로 나뉘는데

높은 건물 쪽이 호텔 동이다.

 

 

 

 

객실 이름으로 구분하면 남산과 반얀

두 가지 타입의 객실 건물이 있는데

저 클럽이라고 쓰인 건물이 반얀

위에 높은 건물이 남산 객실이다.

 

 

 

 

호텔동 정문은 회전문~

 

 

 

 

둥글고 자그마한 체크인 카운터.

좀 많이 작다는 느낌은 들었음..

 

 

 

 

체크인 카운터 오른쪽으로 이렇게

라운지가 자그맣게 있어서

편히 앉아있을 수 있다.

 

 

 

 

정면으로는 레스토랑이 있었다.

여기가 아마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였던가.

 

 

 

 

1층에 로비와 라운지, 리셉션이 있고

2층에 콘퍼런스룸, 웨딩센터도 있고

20층에는 문 바도 있고

4-19층이 객실인듯하다.

 

 

 

 

반얀트리 느낌 나는

초록초록한 객실 카드키!

우리는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

그렇다.. 무려 100만 원짜리 객실을 예약함

 

 

 

 

엘베로 가는 발걸음이 다급하다

점심 먹고 체크인 시간 맞춰 와서

온전히 하루종일 호캉스 할 예정!!ㅋㅋ

 

 

 

 

우리 객실은 1102호였는데

듣던 대로 층당 객실이 2갠가 그랬다.

하지만 이 객실은....

 

 

 

 

일단 현관문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으로는 침실,

 

 

 

 

가운데는 거실, 소파자리가 있고

매우 독특한 디자인의 테이블도 있다.

 

 

 

 

왼쪽으로는 스파와 욕실이 있는

길쭉한 일자로 된 형태이다.

커튼은 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다.

 

 

 

거실 쪽에서 바라본 현관이다.

현관 열자마자 바로 거실임ㅋㅋ

 

 

 

 

스파 안쪽으로 욕실이 하나 있는데

 

 

 

 

이렇게 사우나가 가능한 욕실이다.

 

 

 

 

이쪽에도 창문이 있어서

시티뷰를 즐길 수 있다.

 

 

 

 

오른쪽으로 안쪽이 침실 공간.

 

 

 

 

침대 헤드 쪽에 데스크와

뒤쪽으로 주방 같아 보이는ㅋㅋ

 

 

 

 

전자레인지 있어서 너무 신기했음ㅋㅋ

싱크대도 있고 ㅋㅋ

조리가 안 되는 것만 빼면

이것은 마치 펜션 st

 

 

 

 

공간도 생각보다 되게 넓었다.

 

 

 

 

왜 때문인지 다급하게 찍은 냉장고 ㅋㅋ

객실 규모에 비해 작은 냉장고는

아주매우 아쉬웠다 ㅠㅠ

 

 

 

 

아늑하고 포근한 침대~

역시 호텔 침구가 짱이여

매트리스도 좋아서

뒤척거림 안 느껴지는 게 너무 좋았다.

 

 

 

 

서랍장 같은 가구도 있고

확실히 호텔이 연식이 있어서 그런가

가구들도 좀 중후한 편이고

전체적인 조명이 아늑하면서 어둡다.

 

 

 

 

침대 정면으로 아주아주 큰 TV가 있고

안마의자와 공기청정기도 있었다.

 

 

 

 

침실에서 오른쪽으로 메인 욕실이 있는데

화장실은 여기에만 있다.

 

 

 

 

왼쪽은 샤워실, 오른쪽은 화장실

분리되어 있어서 매우 좋았음!

 

 

 

 

샤워 가운과 실내화도 잘 구비되어 있었고

 

 

 

 

금고도 있지만 1박이라 쓸 일은 없었던ㅋㅋ

 

 

 

 

근데 아까.... 한 이유가....

뷰를 생각 못하고 있었는데

주차장+골프연습장 뷰였음

반대쪽이 남산타워 뷰였는데......

 

 

 

 

아쉽게나마 골프장 안 보이게 찍은 구도 ㅋㅋ

 

 

 

 

이날 날씨가 너무 흐렸어서 걱정했는데

체크인하니까 그나마 파란 하늘 보임 ㅜㅜ

하늘이 물에 비쳐서 너무나 예뻤다.

 

 

 

 

이쪽에서 찍는 뷰는

뒤에 초록그물망이

괴물 같아 보임 ㅠㅠ

 

 

 

 

대각선 구도에서 찍어서

그나마 사진 하나 건지고 왔다 :)

창문 열고 찬바람 맞으며

뜨끈하게 스파 하니 지상낙원이로다ㅜㅜ

 

 

 

 

스파 하기 전에 아이스링크 타고 싶어서

내려가봤는데..

 

 

 

 

우리가 장갑을 안 챙겨가서

당연히 대여가 될 줄 알았는데

장갑은 대여가 안되고

2만 원인가 주고 사야 된대서

미쳤네 하고 돌아옴ㅋㅋㅋㅋㅋ

그래서 못 탔다.... 하ㅠㅠㅠㅠ

 

 

 

 

아쉬운 마음에 다시 객실 올라가서

호캉스는 낮술이지 하면서

낮부터 와인 때림ㅋㅋㅋㅋ

저녁 룸서비스와 조식은

다음 포스팅에서 봐주세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호텔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 OTA를 통해 할인 받기!

트립닷컴, 클룩, 부킹닷컴

 

 

기념일 호캉스 추천!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 후기~

매년 기념일은 호캉스 하기로♥ 첫 1주년은 시그니엘 너로 정했다!! 시그니엘 가까워질수록 두근두근 서울 어딜 가도 보이는 저 건물.. 아멕스 카드에 시그니엘 발렛은 없었다... 웅장한 저 대문

dreaming-j.tistory.com

 

 

생일 기념일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클럽룸 숙박후기!

남자 친구의 생일을 맞이하여 예약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클럽 룸 호캉스!! 마침 친척동생 결혼식이 남산예술원 웨딩홀이라서 위치적으로 아주 적합했당! 아멕스 카드로 발레 되는 곳마다 열심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