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강원도

강원도 삼척 장칼국수 맛집 '율칼국수'

반응형

삼척 놀러 가서 점심 먹기 좋은

장칼국수 맛집 율칼국수~

가게 앞 주차 공간이 없어서

근처 돌다가 공터 주차장에 주차했다.

입구에 웨이팅 안내판이 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다.

가게도 깔끔하고 넓었다.

신발 벗고 들어가는

입식 테이블 :)

화분이 워낙 많아서

초록 초록하니

싱그러워서 좋았다.

메뉴는 장칼국수, 멸치 칼국수,

만두, 여름 특선 콩국수!

기본 찬은 김치, 무생채, 단무지

보리밥이 나온다~

테이블 밑에 서랍통이 있는데

수저가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더 좋았다!!

고추장, 후추, 참기름이

기본 양념장으로 비치되어 있다.

보리밥에 무생채에

양념 넣고 비벼먹으면 뀰맛!

김치랑 고기만두 반반~!

만두 맛은 나쁘지 않았다. 그냥 보통?

드디어 나온 장칼국수!

엄청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다.

김가루랑 고소한 깨가 한가득~

비주얼도 비주얼인데 양이 매우 많음

ㅋㅋㅋ진짜 먹어도 먹어도 안 줄어듦..

근데 보기완 달리 생각보다는

약간 맹숭맹숭한 맛이었음.

엄청 자극적이진 않고 고소하니 무난~했던 맛..

2% 아쉬웠다.

<율칼국수>

11:00 - 16:00

월요일 정기휴무

장칼국수 7,000원

만두 6,000원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 관광지편)

여름과 겨울에 늘 인기가 많은 강원도, 그중에서도 삼척은 최근 계속해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은 관광지편, 2탄은 바다 편으로 나눠서 정리해볼 예정

dreaming-j.tistory.com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2탄 바다편)

삼척 가볼 만한 곳 1탄 관광 지편에 이어서 2탄은 가볼 만한 바다 위주로 정리해보았다. 지극이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점 참고해주세요~ 1.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로 유명한 장호항. 직접 가봤는

dreaming-j.tistory.com

 

 

삼척 로컬 맛집 '대진식당' 독도새우 매운탕 추천!

삼척 놀러 가면 독도 새우를 먹을 수 없을까 여기저기 검색해봤었는데 삼척항 쪽에 수산시장에서 팔긴 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근처에 대진 식당이라는 데서도 독도 새우를 파는 것 같아서 일단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