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강원도

삼척 로컬 맛집 '대진식당' 독도새우 매운탕 추천!

반응형

삼척 놀러 가면 독도 새우를 먹을 수 없을까

여기저기 검색해봤었는데

삼척항 쪽에 수산시장에서 팔긴 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근처에 대진 식당이라는 데서도

독도 새우를 파는 것 같아서

일단 먼저 들려봤는데

싱싱한 꽃새우, 닭새우가 있었다!

원래 가게에서 먹고 가려고 했는데

영업시간이 8시까지라 포장하기로 했다.

닭새우와 꽃새우 마리당 가격도 있고

킬로당 가격도 있었는데

키로당으로 사는 게 낫다고 하셔서

닭새우랑 꽃새우랑 섞어서 주문하고

해물탕도 하나 주문했다.

가게 안에서 포장 기다리는 중~

새우는 절반만 쪄달라고 했다.

반은 회로 먹으려고 ㅎㅎㅎ

마트까지 들렀다 펜션 돌아오니

저녁 먹을 시간이 너무 늦어졌다 ㅠㅠ

후다닥 준비해서 새우부터 까먹기~

닭새우는 진짜 뾰족하고 날카로워서

까먹긴 힘든데 둘 다 맛은 있었다..

그리고 이 집 해물탕 맛집이네 ㅋㅋㅋ

미나리 듬뿍 들어가서 정말 개운하고 얼큰!!

해물도 풍족하고 아주 좋았음ㅋㅋㅋ

마트에서 사 온 고기까지 해서

배부르게 먹었던 저녁 ><

꽃새우, 닭새우 먹어봤으니까

이제 도화새우를 찾아볼 차례다....!!

<대진 식당>

매일 08:00 - 20:00

금, 토 ~21:00까지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 관광지편)

여름과 겨울에 늘 인기가 많은 강원도, 그중에서도 삼척은 최근 계속해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은 관광지편, 2탄은 바다 편으로 나눠서 정리해볼 예정

dreaming-j.tistory.com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2탄 바다편)

삼척 가볼 만한 곳 1탄 관광 지편에 이어서 2탄은 가볼 만한 바다 위주로 정리해보았다. 지극이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점 참고해주세요~ 1.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로 유명한 장호항. 직접 가봤는

dreaming-j.tistory.com

 

 

삼척 해수욕장 대게 맛집 '대게먹방' 강추~!

강원도 갔으니까 대게 먹으러 찾아본 맛집 중에 대게먹방 픽! 이렇게 바깥에서 바로 들어가는 입구도 있고 건물로 들어가서 엘베로 2층 올라가는 입구도 있다. 다 먹고는 이쪽으로 나옴ㅋㅎ 들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