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서울

명지대 맛집 붓가케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반응형

 

먹는 거에 큰 관심이 없었는 나는
웨이팅 하면서 먹는 거 잘 이해 못 했는데
최근 1년은 하도 좋고 비싸고
맛있는 걸 먹고 다녀서 그런가
웨이팅 하는 마음을 너무 잘 알아버렸다..
각설하고 이번에 찾아간 맛집은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일본인 오너 셰프가 운영하는 곳인데
이 가게의 특징은 간판 아닌가 싶다 ㅋㅋㅋ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바로 그 대우전자 간판....!

 

 

부동산 옆 골목에서 웨이팅 하면 된다.
우린 오픈런은 아니었지만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다.
웨이팅 기계 도입이 시급합니다....

 

가게는 정말 작았다.
테이블 겨우 3개
간이 테이블까지 4팀이지만
4인 테이블은 겨우 1개다.

 

저 자그마한 주방에서
맛있는 우동이 만들어지고 있다.
인테리어도 매우 소박한 느낌.

 

 

입맛에 맞게 더 넣을 수 있는
소스들이 구비되어 있긴 한데
위생적이진 않아 보였다.

 

 

우리는 간이 선반 자리에 앉았다가
뒷사람들 빠지고 자리 옮겨주셨다.

 

 

왼쪽이 간이 테이블 같은 자리.
오른쪽에 테이블 두 개 있음.

 

 

언제 여기까지 또 올까 싶어
메뉴 3개나 주문해봄 ㅋㅋㅋㅋㅋ
메뉴는 웨이팅 할 때 고를 수 있다.

 

 

유자 우동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
무, 생강, 간장, 쪽파 넣고
비벼서 먹는 건데

 

 

내가 유자 소스를 너무 많이 넣어서
맛이 너무 셌던 바람에 실패..ㅠㅠ

 

 

진짜 소량만 적당히 넣으면
알맞게 맛있다.

 

 

그다음 가케 우동은
멸치+다시마 육수,
붓가케 우동은
가쯔오가 더해진 육수다.

 

 

반숙 계란, 기쯔네(유부 조림)도 추가.
면이 진짜 저세상 탱글탱글이었다.

 

 

남자 친구는 시오다래돼지였나
아무튼 고기 추가..ㅎㅎㅎ

 

 

양이 굉장히 많은 편이었는데
유자 우동만 좀 남기고 다 먹었다
왜냐면 다 맛있었으니까요...ㅋㅋㅋㅋㅋ
면이 진짜... 와.. 웨이팅 인정 인정입니다.

 

 

 

 

<가타쯔무리>

 

AM 11:00 - PM 14:30

 

휴무는 페이스북에 공지

http://facebook.com/katatsumuriudong

오픈런 필수

 

2시 반전에 재료 떨어진다니까

늦어도 1시 전에는 가서 기다려야 할 듯.

 

 

 

[강남 맛집] 신사 가로수길 쌀국수 맛집 '아이뽀유'

매번 배달 쌀국수에 실패하던 우리는 이를 갈고 꼭 맛있는 쌀국수를 먹겠노라 하면서 여기저기 맛집을 찾아봤었다. 찾아본 집들 중에 신사역 근처에 있는 아이뽀유가 있었는데 작년 가을 서울

dreaming-j.tistory.com

 

이국적인 창신동 뷰 맛집 '밀림' 먹어본 후기

서울에서 뷰 맛집으로 소문난 창신동에 위치한 태국 음식점 밀림. 주차가 힘들 것 같아서 택시로 이동했다. 택시기사님도 골목을 잘 몰라서 큰길에서 내려서 걸어서 찾아갔다. 저 작고 하얀 표

dreaming-j.tistory.com

 

[서울 맛집] 럭셔리한 랍스터 씨푸드 뷔페 '크랩52'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트레이드 타워의 무려 52층에 위치한 럭셔리 갑각류 레스토랑 크랩52에 방문해봤다!! 주차는 무료 3시간 가능하며 트레이드 센터 정문으로 가면 5000원에 발렛을 이용할 수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