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수원 광교 맛집 멕시칸 음식점 '감성타코'

반응형

저녁을 무얼 먹을까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발견한

광교 타코 집이 있길래 가봤다.

아이파크에 있는 상가 식당으로

주차도 지하에 할 수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웨이팅이 있길래 걸어놨는데

가게 안에 자리 여유로운데 뭐지..? 함

근처 돌아다니면서 기다리는데

5분도 안돼서 입장 알림??

예약이 취소된 건지

웨이팅 건 사람들이 안온 건지 모르겠다만

어쨌든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인테리어 느낌 좋고

근데 약간 어둑어둑한 느낌이라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는 않는 듯.

메뉴가 진짜 정신 사납게 많은데

크게 타코/브리또/파히타/퀘사디아가 있고

인원이 많다면 시키기 좋은

플래터 구성도 있었다.

사이드와 엑스트라 메뉴와

다양한 주류 메뉴도 있었다.

일단 타코도 같이 주문해봤는데

아보카도 치폴레 크림 쉬림프 타코

맛있었음. 일단 타코 합격 ㅋㅋ

타코에 이어서 토르티야와

소스 및 사이드 디쉬가 나온다.

이윽고 등장한 파히타.

우리는 베스트 메뉴 중 하나였던

감성 그릴드 파히타를 주문했다.

전체 샷. 타코를 시키는 바람에

배 터져 죽는 줄 ㅋㅋㅋ

파히타는 그릴드 스테이크, 칠리새우,

스파이시 포크, 까르니따스가 나오는데

파히타 맛있음. 고기 안 좋아하는

내 입맛에도 스파이시 포크 괜찮았다.

스테이크도 굉장히 잘 구워졌고

새우는 말할 것도 없....!!

곁들여먹을 주류는

코로나리타 주문했는데

이건 별로였음 ㅠㅠ

먹다가 맞은편에서도 또 찍기 ㅋㅋㅋ

파히타에 술은 데낄라 강추드립니다 ㅋㅋㅋ

이거 한 쌈 싸서

데낄라 반샷 때리고 먹으면

진짜 극락이었음.

감성 타코 완전 추천ㅋㅋㅋㅋ

<감성 타코>

AM 11:30 - PM 22:00 (토, 일은 12시부터)

15-17시 브레이크 타임(토, 일은 16-17시)

감성 그릴드 파히타 43,800원

아보카도 치폴레 크림 쉬림프 타코 11,000원

 

 

[수원 맛집] 멕시코 음식점 '온 더 보더' 솔직 방문 후기~

남자 친구가 타코 맛집이 하나 있다고 전부터 얘기했었는데 가볼 시간이 없다가 여행 다녀오는 길에 저녁에 갈 식당을 찾아서 문득 생각나서 방문한 멕시칸 레스토랑 온 더 보더! 뭔가 길이 좀

dreaming-j.tistory.com

 

 

수원 아주대 맛집 '티철판요리' 모임/데이트 추천

수원 벚꽃 스폿 투어 후에 저녁 뭐 먹을까 하다가 당일 예약 가능했던 철판요리 전문점!! 수원시 영통구에 있어서 광교 레스토랑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한다~ 가게 건물에 지하 주차장이 있다는

dreaming-j.tistory.com

 

 

광교 호수공원 맛집 '호부돈' 관자 전복 차돌박이 삼합

광교 호수공원에 벚꽃 보러 갔다가 찾아간 맛집 호부돈! 입구에 이렇게 수족관도 있고 이것저것 파는 제품도 있었다. 매장이 굉장히 작은 편이다. 테이블이 약 6개 정도였던 것 같다. 세트메뉴가

dreaming-j.tistory.com

 

 

수원 행리단길 맛집 '째리주택' 방문 후기

저녁 먹으러 방문한 수원 행궁동 맛집 째리주택! 골목 구석에 있어서 찾기 어려움 주의 째리주택은 예약제로 되어있었고 코로나가 한참이던 때라서 비대면으로 운영되고 있었다. 문을 열고 들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