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백숙 맛집은 무조건 여기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기흥 영통점

반응형

 

 

1년 반전쯤에 의왕 본점에서 먹었던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그 맛을 잊지 못해 찾아봤더니

수원에도 있길래 찾아가 봤다 ㅋㅋ

 

 

 

 

한식대첩 3 우승자로 유명한

삼계탕집ㅋㅋ 주차공간 매우 넓음

역시 식당은 커야 편하고 좋긴 함ㅋㅋ

 

 

 

 

역시나 입구부터 많은 언론 자료들과

이우철 우승자님의 약력들이 ㅋㅋ

가만 보니 원래도 능력자셨어.. 몰랐네..

 

 

 

 

뭔데 평일 점심에 사람이 한가득ㅋㅋ

진짜 가게 꽉 찰 만큼 많았다 ㅋㅋ

 

 

 

 

안쪽에는 따로 예약석 공간도 있고

매장도 큰 편이긴 했는데

테이블들이 좀 다닥다닥

붙어있는 형태였다.

 

 

 

 

우리는 한방 누룽지 삼계탕으로~

이 집 누룽지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테이블 세팅은 컵, 앞접시

삼계탕집에서 빠지면 안 될

뼈 담는 통과 소금 후추 ㅋㅋ

 

 

 

 

밑반찬 3종 나오는데

이 집은 김치가..

막 엄청 맛있진 않았는데

양을 너무 박하게 주시는 듯ㅋㅋㅋㅋ

 

 

 

 

하지만 당연히 리필 가능합니다 :)

셀프 코너에 있어서 갖다 먹으면 된다.

 

 

 

 

우린 미리 전화해 놓고 와서

앉아마자 얼마 안 돼서 나왔다.

삼계탕은 오래 걸려서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는 것 추천!

 

 

 

 

뚝배기에 보글보글~

내 누룽지가 더 많이 구워진 듯?

 

 

 

 

누룽지는 항상 같은 모습이 아니기에

저 뽀얀 국물에 아 진짜 또 먹고 싶다

 

 

 

 

의왕 본점에서 먹었을 때 놀랐던 이유가

닭이 진짜 입에서 녹아내릴정도로

부드러웠었는데 여긴 그 느낌이 약간 덜했다

 

 

 

 

그래도 맛있는 건 맛있는 거임

누룽지 백숙은 진짜 이 집이 최고..

가끔 몸보신하고 싶을 때마다

한 번씩 생각난다 ㅋㅋ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기흥영통점>

 

영업시간 10시-21시 30분

21시 라스트오더

 

한방누룽지삼계탕 17,000원

 

 

 

[의왕 맛집] 몸보신 되는 느낌~ 이우철 한방누룽지 삼계탕 추천!

몇 달 전에 밤에 백운호수를 찾았다가 불 켜진 곳이 아무 데도 없어서 여긴 뭐야.. 하고 돌아간 적이 한번 있었는데 이번에는 오후 시간에 제대로 다시 한번 백운호수를 찾았다. 밥집을 찾다가

dreaming-j.tistory.com

 

 

내돈내산 광교 카페거리 스페인 요리 맛집 '세비야 식당'

광교 사는 동네 주민이 추천해 준 광교 카페거리에 있는 스페인 요리 맛집 세비야 식당에 가봤다. 가게 앞에 주차공간도 있고 매장도 꽤 커 보였다. 들어가는 입구는 왼쪽~ 입구에서부터 그라시

dreaming-j.tistory.com

 

 

[용인 맛집] 정갈한 한식 식당 '자연의 밥 로송'

지난 단풍 시즌에 광주 화담숲 가는 길 중간에 있는 용인 한식당 로송이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었다. 번화가가 아닌 한적한 도로가에 있어서 주차공간도 넓었고 조용하니 풍경도 좋았다. 안쪽 주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