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내돈내산 광교 카페거리 스페인 요리 맛집 '세비야 식당'

반응형

 

광교 사는 동네 주민이 추천해 준

광교 카페거리에 있는

스페인 요리 맛집 세비야 식당에 가봤다.

 

 

가게 앞에 주차공간도 있고

매장도 꽤 커 보였다.

 

 

들어가는 입구는 왼쪽~

 

 

입구에서부터 그라시아스~ 맞나

스페인 인사로 반겨준다 ㅋㅋ

근데 안녕하세요 아니라 감사합니다?

 

 

2인 테이블은 조금 작은 편이었다.

 

 

매장 테이블이 길쭉길쭉~

이미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

단체로 오신 분들도 많았다.

 

 

뒤쪽으로는 수많은 와인병들을

진열해 놨는데 예쁘네ㅋㅋ

 

 

우리는 창가 쪽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았다.

 

 

주류 메뉴가 상당히 다양했는데

태블릿 메뉴판이라서 찍은 게 없네..

무알콜 맥주도 있었다!

 

 

제일 먼저 나온 빠에야!

정말 맛있었음 강추!

근데 해산물이 더 많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그럼 비쌌겠지..ㅋㅋ

 

 

맥주와의 조합이 아주 좋았다~

 

 

친구가 강력 추천했던 가지요리

베렌헤나스 콘 케소라는 음식도 주문!

치즈와 토마토소스를 올려서

구운 가지 요리인데 맛있었음!

 

나 가지 별로 안 좋아하는데 ㅎㅎ

역시 재료는 요리하기 나름인가..

 

 

메뉴 두 개 시켜놓고 뇸뇸~

음식에 술까지 먹다 보면

요즘 물가가 참 후들후들..

 

 

하지만 동네 주민이 또 추천했던

오징어 먹물 파스타~

매콤함도 조절 가능한데

와 이거 진짜 제일 맛있었음!!

안 시켰으면 서운할 뻔했잖아...

 

동네에 있어서 막 북적거리지도 않고

적당히 알맞은 소음에

적당히 좋은 분위기에서

즐기기 좋았던 광교 맛집 추천~!

 

 

<세비야 식당>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 127번 길 25 1층 세비야 식당

0507-1328-8305

영업시간 11시 30분 - 23시

 

해산물 빠에야 32,000원

오징어 먹물 파스타 16,000원

가지요리 13,000원

 

 

 

광교 이자카야 안주 맛집 '백주방' 추천~~

수원에서 가볍게 데이트하고 저녁 먹을 식당 찾다가 발견한 백주방! 광교에 있는 집인데 평점이 워낙 좋길래 궁금해서 가봤다. 자리가 조금 협소하긴 하지만 가게 앞에 주차 3~4대 정도 할 수 있

dreaming-j.tistory.com

 

 

[용인 맛집]술을 부르는 광교 조개전골 맛집 '바당'

진짜 맛있는 조개 전골을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다가 찾게 된 광교 맛집 바당! 광교인데 주소는 용인시 상현동이다. 오피스텔 건물 1층 상가에 위치해있다. 조개 전골, 전복, 새우 버터구이, 라면,

dreaming-j.tistory.com

 

 

광교 호수공원 맛집 '호부돈' 관자 전복 차돌박이 삼합

광교 호수공원에 벚꽃 보러 갔다가 찾아간 맛집 호부돈! 입구에 이렇게 수족관도 있고 이것저것 파는 제품도 있었다. 매장이 굉장히 작은 편이다. 테이블이 약 6개 정도였던 것 같다. 세트메뉴가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