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용인 맛집] 정갈한 한식 식당 '자연의 밥 로송'

반응형

 

지난 단풍 시즌에 광주 화담숲 가는 길 중간에 있는

용인 한식당 로송이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었다.

 

 

번화가가 아닌 한적한 도로가에 있어서

주차공간도 넓었고 조용하니 풍경도 좋았다.

 

 

안쪽 주차장에 주차한 후 가게로 들어갔다.

 

 

가게 맞은편에도 차들로 가득했다.

평일이었는데 단풍 시즌이라 그런가 북적북적~

 

 

줄 서기 키오스크가 있는 걸 보니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곳인가 보다.

 

 

줄 서진 않고 입장할 수 있긴 했지만

매장 안에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랐다.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었는데

가을이라 추워서 패스.

 

 

한상차림 같은 메뉴들이 있었는데

고기와 해산물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입맛대로 골라먹기 좋아 보였다.

 

 

가게 내부도 꽤 넓은 편 :)

깔끔하기도 해서 쾌적한 식사가 가능했다.

 

 

매장 한쪽에는 추가반찬 코너가 있어서

반찬이 모자를 경우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옆에는 식전음식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딱히 당기는 게 없었어서 패스.

 

 

근데 남치니는 떡볶이랑 보리빵 가져오심ㅋㅋㅋ

내가 항상 남기지 말고 좀만 가져오라고 했더니

소심하게 가져왔는데 저건 딱 기름떡볶이 그런 맛 ㅋㅋ

 

 

거나하게 차려진 한상 차림!

간장게장 정식, 꼬막무침정식을 주문하고

추가로 직화 제육 단품으로 주문했다.

양이 꽤 많음 ㅎㅎㅎ

 

 

내게 고기란 냄새가 나냐 안나냐가 매우 민감한데

고기 안 좋아하는 나도 얘는 불맛+잡내 없음으로 굿!!

 

 

꼬막에 부추 조합은 사랑입니다.

너무 배부른데도 거의 끝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간장게장도 짜지 않고 간도 딱 좋았고

비리고 뭐고 그런 거 없어서 너무 맛있었다.

 

 

곁들여져 나오는 구수~한 청국장.

 

 

요즘 이런 한정식에 꽂혀서

놀러 다닐 때마다 이런 집들 찾는데 혈안이다 ㅋㅋ

 

 

밥도 솥밥으로 나와서 누룽지도 먹을 수 있다~

 

 

반찬 가짓수도 많은데 하나같이 다 맛있었고

오늘 한상도 대접받는 느낌 든다~ 싶게 잘 먹었다.

 

 

구수한 누룽지 만들어서 꼬막 무침이랑 먹는 조합을 강추드린다.

계속 들어감 술술 들어감 과식 주의 ><

 

 

카운터 옆에는 이 식당에서 나오는

반찬들과 메인 메뉴들을 포장으로 팔고 있었다.

하나씩 다 사가고 싶었던 마음 ㅎㅎㅎ

 

 

 

가격대가 조금 있다고 생각할 순 있겠으나

이 정도 반찬과 음식 퀄리티라면 충분히 만족 :)

 

 

 

<자연의 밥 로송 한터점>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시)

 

제주금게장정식 22,000원

직화제육정식 20,000원

여수꼬막무침 정식 20,000원

 

 

 

용인 카페 깊은 산속 다람쥐 수원 근교 호수뷰 맛집 방문

일전에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카페 몇 군데를 찾아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그중 비교적 가까운 깊은 산속 다람쥐 카페에 방문을 했다. 2021.07.20 - [가고싶은곳] - 이국적인 휴양지에 놀러 온 듯, 감

dreaming-j.tistory.com

 

 

[용인 맛집]술을 부르는 광교 조개전골 맛집 '바당'

진짜 맛있는 조개 전골을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다가 찾게 된 광교 맛집 바당! 광교인데 주소는 용인시 상현동이다. 오피스텔 건물 1층 상가에 위치해있다. 조개 전골, 전복, 새우 버터구이, 라면,

dreaming-j.tistory.com

 

주말 여행 수원 근교 드라이브 코스 TOP 5

연일 코로나가 극심해지면서 밖으로의 여행길이 더욱더 움츠러들고, 장마까지 겹치면서 집콕을 해야만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하지만 이런 날씨와 상황에도 불구하고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억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