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아메리칸 감성 미국 가정집st 수원 카페 추천~ '레이지 하우스'

반응형

 

수원 영통에 해외 감성 물씬 나는

예쁜 외관을 가진 카페가 있다!

레이지 하우스.

이름도 귀여워 ㅎㅎㅎ

 

 

외관부터 너무 예뻐..

건물 진짜 잘 지은 듯.

여기만 보면 아메리카 갬성 풀풀~

 

 

이 건물 외관을 길 건너에서

맞은편에서 찍으면 또 예쁜데

 

 

이날은 하필 노란 학원차가

도통 움직이질 않아서 못 찍었다..ㅠ

 

 

문도 어쩜 이리 클래식한지 ㅎㅎ

근데 좀 더 깔끔히 관리해 줬으면

좋았겠다 싶긴 했다 ㅎㅎ

 

 

인테리어 감성..

소녀감성..

취향저격 빵야빵야..

 

 

일단 주문 먼저 해놓고

한 바퀴 둘러보고

자리 잡기로 했다.

 

 

바깥이 보이는 이 통창뷰가

또 그렇게 예쁠 수가 없는데

이미 자리가 만석 ㅎㅎ

 

 

내부 규모는 꽤 커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곳에 착석!

 

 

가구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

진짜 클래식하고 빈티지하고

소꿉놀이 하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의 아이템들이 한가득했다.

 

 

우린 여기저기 둘러보다

한쪽 방(?)에 있는

여기 창가에 앉았다.

 

 

마침 코너에는 포토존도 있고 ㅎㅎ

거셀도 찍을만하고 ㅎㅎ

 

 

여기 포토존도 강력 추천..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오는

카페 너무 좋음 ㅎㅎ

 

 

곳곳에 공간도 많고

구경하는 맛도 쏠쏠한데

평일임에도 사람 많은 거 보면

수원 인기 있는 카페는 맞는 듯..!!

 

 

남친이가 오랜만에 선물해 준

샤랄라 꽃다발만 놓고 찍어도

인테리어가 예뻐서 깡패다 ㅋㅎ

 

 

남자친구는 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

원두가 본인 취향은 아니라고 했다..

 

나는 멜론 소다를 주문했는데

사진 찍기 비주얼은 참 좋지만

맛은 진짜 없었다 ㅋㅋ 불량식품맛...ㅜㅜ

 

 

음료는 땡~ 탈락이고

또 한쪽에 레이지 하우스의

유명한 포토존인 주방!

 

 

양옆으로 테이블 자리가 있는데

둘 다 손님이 계셔서

사진만 후다닥 찍고 나왔다.

 

 

역시 사진의 완성은 보정❤️

인생샷 많이 건질 수 있는

수원 영통 레이지 하우스

카페 왕왕 추천드려요😍

 

<레이지 하우스>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59번 길 7-3

영업시간 12:00 - 21:00

화요일 정기휴무

 

아메리카노 4500원

멜론 소다 6000원

 

 

 

동네 주민이 알려준 광교 카페 거리 수플레 맛집 '2piece'

광교로 이사 온 친구를 만나기 위해 방문해 본 광교 카페거리 인스타 감성이 넘실거렸던 카페 투피스 2 piece! 외관부터 너무 내 스타일인데..? 친구가 이 집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 자주 가게 됐

dreaming-j.tistory.com

 

 

예쁜 포토존을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 시흥 거북섬 카페 피크닉

가끔씩 드라이브 겸 놀러 가는 시흥~ 거북섬 근처에 카페가 많은데 포토존보고 한눈에 반했던 카페 피크닉! 이쪽은 건물 후문으로 들어가는 입구. 정문은 반대편에 있다. 후문 쪽 건물 뒤에 공터

dreaming-j.tistory.com

 

 

호수뷰를 볼 수 있는 경기도 화성 카페 <더비안코> 방문 후기

수원에 살고 있다 보니 주로 가까운 데이트로는 용인이나 화성, 안산 등지로 다니곤 하는데 이번에는 순두부 짬뽕이 당겨서 봉담 오대 짬뽕 가서 점심을 먹고 근처 보통리 저수지에 예쁜 카페가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