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수원 영통 데이트 점심 맛집은 여기! '오늘도유부'

반응형

 

데이트하는 날 점심식사는

수원 영통에 위치한 오늘도 유부~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먹어보기로 했다 ㅎ_ㅎ

 

 

주차는 영통공영주차장에 했고

조금 걸어 내려왔다.

가게 입구서부터

고양이가 반겨주다니!!

 

 

아니 근데 유부초밥집이

이렇게 예쁠일인가 ><

포토존을 제대로 꾸며놓음ㅋㅋ

이런 건 또 못 참지 ㅎㅎㅎ

 

 

뒤에 벤치 아래에는

아기 고양이랑 댕댕이

토끼도 있다 ㅋㅋ

너무 귀여워...

 

 

매장 입장! 매장은 굉장히 작은 편이었고

자리도 협소하긴 했다 ㅎㅎ

웨이팅까진 안 했고

바로 앉아서 주문할 수 있었다.

 

 

유부초밥 종류가 전시되어 있고

메뉴도 있어서 고르기 좋았는데

종류가 많아서 선택장애옴..!!

 

 

유부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고

국물 먹기 좋게 우동 종류와

추천 세트 구성도 있었다.

 

 

주문은 앞에 키오스크에서!

바로 주문하고 결제하는 시스템이다.

 

 

인테리어도 귀엽게 해 놓았다.

너무 귀여운 유부초밥집 ㅎㅎ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찍기가 좀 힘들었다.

 

 

물도 생수가 아니라서 더 좋았고

센스 있게 머리끈이 있었다 ㅋㅋ

 

 

우리가 주문한 유부는

한우육회, 크림새우, 생연어,

하나는 단짠우삼겹이었나..

 

 

크긴 크다 ㅋㅋ

고기 안 좋아하는 나는

크림새우, 연어 둘 다 너무 맛있었다!

 

 

너무 커서 가위로 4등분 해서

조각조각 나눠먹었다 ㅋㅋ

 

 

그리고 국물이 필요하니깐

게새라동을 같이 주문했는데

라면+우동=맛있음ㅋㅋㅋ

진짜 맛있어서 국물 싹싹 비웠다.

유부초밥이랑 잘 어울리는

적당한 매콤함이라서 매우 만족!

 

<오늘도 유부 영통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31 1층 105호

영업시간 10: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16시

 

유부초밥 개당 2300~3800원

게새라동 6500원

 

 

 

내돈내산 광교 카페거리 스페인 요리 맛집 '세비야 식당'

광교 사는 동네 주민이 추천해 준 광교 카페거리에 있는 스페인 요리 맛집 세비야 식당에 가봤다. 가게 앞에 주차공간도 있고 매장도 꽤 커 보였다. 들어가는 입구는 왼쪽~ 입구에서부터 그라시

dreaming-j.tistory.com

 

 

동네 주민이 알려준 광교 카페 거리 수플레 맛집 '2piece'

광교로 이사 온 친구를 만나기 위해 방문해 본 광교 카페거리 인스타 감성이 넘실거렸던 카페 투피스 2 piece! 외관부터 너무 내 스타일인데..? 친구가 이 집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 자주 가게 됐

dreaming-j.tistory.com

 

 

광교 롯데아울렛 맛집 찾고 계시다면 필독~ 한식당 '대가연'

데이트 전 점심식사로 한식이 당겨서 찾은 광교 롯데아울렛 대가연 백화점 안에 있다 보니 늘 사람들이 북적인다 매장 깔끔하고 사람들도 꽤 있었다. 매장은 넓고 쾌적한 편 서버분이 한분밖에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