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서울

대한항공 제주행 비즈니스 프레스티지석 A321-neo 탑승기

반응형

 

 

대한항공 타고 제주 가던 날.

원래 기종에서 바뀌어서

우리는 에어버스 A321-neo를 타게 되었다.

 

미리 홈페이지에서 보고 왔는데

더 좋은 좌석이네~? 싱글벙글했다는ㅋㅋ

 

 

 

 

칼 라운지에서 좀 쉬다가 탑승하러~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먼저 입장.

역시 자본주의 사회 돈이 최고다...ㅎ

 

 

 

 

우리 좌석.

들어가자마자 맨 앞이었는데

앞으로 들어올 이코노미 좌석

손님들과 계속 얼굴 마주쳐서 약간 민망쓰..

 

 

 

 

비행기 맨 앞이라서 그런가

좌석이 약간 사선이었다.

큰 모니터 앞에 있고

발 받침대 있고

 

 

 

 

팔 받침대에는 컵 홀더와

무선 충전기가 있었는데

잘 되는 편은 아니었는데

 

문제는 비행기 흔들리면

계속 안쪽으로 흘러내림ㅋㅎ

고정이 안 되는 문제가 있다.

 

 

 

 

식판 테이블은 이렇게

옆에서 꺼내서 펼칠 수 있다.

 

 

 

 

좌석 조절하는 버튼.

당연히 일자로 누울 수도 있고

키 180 남자 친구도 충분히 누움.

 

 

 

 

오른쪽 안쪽에도 공간 있음.

USB 연결도 가능하다.

 

 

 

 

창문 두 개쯤 누리는 플렉스..

좌석 옆에까지 창문 3개 정도 공간인 듯.

 

문제는 비행시간이 한 시간도 안 되는 데다

이륙하고 벨트 사인 꺼지고 눕자마자

좀 있으면 도착이라고 좌석 올려달라 함.

 

역시 프레스티지석은 미국쯤 가야

돈이 좋구나~~~ 느낄 듯..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