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뷔페 맛집 '푸드익스체인지' 솔직 디너 후기

반응형

 

 

용산 드래곤시티에는 뷔페가 3개 있는데

푸드익스체인지, THE26, 인스타일

그중에서 푸드익스체인지를 방문해 봤다.

 

 

 

 

푸드익스체인지는 노보텔 2층에 있다.

디너 타임은 6시부터 9시 반까지다.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입구.

미리 예약을 하고 갔다.

 

 

 

 

우리는 주중 디너 1인 125,000원

주말에는 1,2부로 나뉘어서 운영한다.

 

 

 

 

호텔이 큰 만큼 뷔페도 매우 넓다.

 

 

 

 

테이블 진짜 많음ㅋㅋ

 

 

 

 

우리는 창가자리에 앉게 되었지만

뷰는 진짜 개똥망이다.

 

 

 

 

음식 가짓수가 워낙 많아서

하나씩 돌아보는 것만도

매우 오래 걸렸다.

 

 

여기서부터 음식 사진 시작이며

사진 매우 많음 주의 ㅎㅎ

 

 

 

 

생연어 아니고 훈제연어

살라미 햄

 

 

 

 

데일리 치즈가 11개 있다고 쓰여있는데

치즈 종류는 매일 변경된다는데

뭐가 많이 비어있음.

 

 

 

 

하몽과 멜론

와인 안주로 찰떡 ㅎㅎ

 

 

 

 

보코치니 샐러드와

훈제오리와 블랙베리 샐러드

 

 

 

 

시저샐러드, 죽순샐러드,

차돌박이 샐러드

버섯 샐러드

 

 

 

 

토마토, 앤다이브, 루꼴라, 그린빈, 믹스샐러드, 양상추

그리고 샐러드 소스 4종류가 있었다.

바질, 렌치, 사우전드, 발사믹 드레싱

 

 

 

 

김부각ㅋㅋㅋㅋ

뭔데 알록달록해..

 

 

 

 

한식 반찬류

나박김치, 김치, 더덕구이, 시금치

명란젓, 갓김치, 장조림, 달래 등

 

 

 

 

잡채와 왼쪽 아래는 달래장

두릅과 초고추장ㅋㅋ

 

 

 

 

한식 메인 요리들

제주 황게장, 육회, 탕평채, 오징어숙회

 

 

 

일식 코너 시작

4개 1세트로 되어있는 이 초밥은

새우, 참치, 연어, 문어

 

 

 

 

장어롤과 왕새우롤

롤 좋아하는데 그다지..

 

 

 

 

오징어 낫또

 

 

 

 

물회 만들어먹을 수 있는

각종 재료들도 있었다.

 

 

 

 

아나고, 해삼초회, 마지막 거 뭐더라..

 

 

 

 

회 종류

멍게, 참치, 농어, 방어, 연어

 

 

 

 

그리고 회랑 곁들이는 소스들

초고추장, 간장, 고추냉이 등등

 

 

 

 

에스카르고가 있길래 먹어봤는데

원래 이런 맛인지 첨 먹어봐서 모르겠..ㅋㅋ

 

 

 

 

핫푸드 종류들

 

찹스테이크, 갈비찜, 광어구이, 꼰길리에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해산물깔조네 피자, 북경오리

구운 야채, 소등심구이

 

 

 

 

한우대창, 새우구이, 양갈비구이, 부챗살구이

 

 

 

 

 

그리고 디너에 랍스터 구이가 있는데

와 진짜 ㄹㅇ 이거는 고무 씹는 줄

이 아까운 랍스터를..

어떻게 이렇게 익혔을까 진짜..

 

 

 

 

모둠 튀김과 아롱사태찜

그리고 소스들

 

 

 

 

디저트류 코너

크래커, 건살구, 꿀, 아몬드

바질페스토, 발사믹 오일

빵이랑 버터

 

 

 

 

독특하게 생긴 잼 기계

딸기잼, 오렌지잼, 깜빠뉴

 

 

 

 

단호박수프, 전복죽, 소고기육개장, 옥수수 수프

 

 

 

 

중식 코너 시작인가

XO베이컨볶음밥, 마파두부, 팔보채

탕수육, 소스류

 

 

 

 

해파리, 오이, 목이버섯 무침, 짜사이

면류는 달래짬뽕, 한우짜장면, 단단면

 

 

 

 

이렇게 덩그러니 있던 카트에서는

대게, 연어구이, 문어구이

 

 

 

 

대게가 몽글몽글 쪄지고 있었는데

그나마 대게가 제일 먹을만했다.

 

 

 

 

이쪽에는 디저트 코너

 

 

 

 

아이스크림류, 토핑류, 과일류

과일 진짜 허접...

 

 

 

 

음료 3종과 물

핑거 디저트 뭔지 모르겠네..

 

 

 

 

판나코타, 딸기푸딩, 파운드케이크

 

 

 

 

케이크 종류들

초코로제, 레드벨벳, 과일 생크림,

블루베리치즈, 과일타르트 등등

 

 

 

 

다쿠아즈인가? 졸귀 ㅋㅋ 추로스

마카롱, 쿠기 등등

와플, 크로플

 

 

 

 

크림 브륄레와 커피, 차

 

 

 

 

한 바퀴 싹 돌고 와서 세팅한 모습

나는 대부분 해산물만 먹는 편이라

일단 해산물 종류는 거의 다 가져와봄.

 

 

 

 

어우 여긴 새우도 맛없고..

그냥 숙회도 걍 숙회..

진짜 랍스터는 너무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

 

 

 

 

생맥주 프로모션 중이었고

한잔에 8천 원인데 무제한이 17000원이면

두 잔 이상 드실 거면 괜찮은 듯?!

남자 친구는 맥주 냠냠

 

 

 

 

메뉴판에는 없었는데

와인도 1인 39,000원에 무제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다 준다

 

나는 와인 냠냠

근데 서버분들이 너무 적어서

한잔 리필하려면 한참 걸림..

 

 

 

 

먹는 게 영 지지부진해 보이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잘 먹는 남자 친구도 절레절레

 

 

 

 

디저트류도 그냥저냥 했다

인당 125,000원이지만

네이버 예약하면 할인해 줘서

105,000원에 갖가지 음식을 먹겠다면 괜찮고

굳이 저 돈 내고 나는 또 가지 않을 것 같고..

 

 

<서울 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2F

 

[운영 시간]
평일 점심 11:30 - 14:30
주말 점심 12:00 - 14:30
일요일/공휴일 저녁 18:00 - 21:30
토요일 저녁 1부 17:00 - 19:00
토요일 저녁 2부 19:30 - 21:30

[가격 (VAT 포함)]
평일 점심: 성인 105,000원 / 어린이 52,500원
평일 저녁: 성일 125,000원 / 어린이 62,500원
주말/공휴일 점심&저녁: 성인 140,000원 / 어린이 70,000원

*어린이: 49개월 ~ 만 12세 이하

 

 

 

정말 맛있었던 남해 뷔페 레스토랑 아난티남해 '아쁘앙'

남해 여행 마지막 저녁식사로 선택한 아난티남해 아쁘앙 뷔페 레스토랑 조식 아닌 석식 뷔페를 즐겼다. 아무래도 호텔이고 골프장이다 보니 주차장도 부지도 매우 매우 넓었다. 아쁘앙 들어가

dreaming-j.tistory.com

 

 

해운대 오션뷰와 시티뷰를 보며 즐기는 시그니엘 부산 호텔 '더 뷰 뷔페' 디너 후기!

시그니엘 부산 객실 후기와 살롱 더 시그니엘 라운지 후기에 이어 이번에는 저녁 식사로 방문했던 더 뷰 뷔페이다. 더뷰라고 쓰여있는 안내를 열심히 따라가다 보면 나타나는 더뷰 뷔페 레스토

dreaming-j.tistory.com

 

 

[서울 맛집] 럭셔리한 랍스터 씨푸드 뷔페 '크랩52'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트레이드 타워의 무려 52층에 위치한 럭셔리 갑각류 레스토랑 크랩52에 방문해봤다!! 주차는 무료 3시간 가능하며 트레이드 센터 정문으로 가면 5000원에 발렛을 이용할 수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