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경기·인천

피크닉의 계절, 겹벚꽃의 성지 '하남미사정원' 포토존 꿀팁~

반응형

 

 

4월에 벚꽃이 질 때쯤

더 진한 분홍색으로 피어나는

겹벚꽃 명소 중에서도

하남미사정원에 다녀왔다.

 

(방문 날짜는 2023년 4월 19일입니다)

 

 

 

 

하남이라는 도시 자체는 처음 가봤는데

신도시라 그런지 공원 조성이 잘 되어 있었다.

차로 들어갈 수 있는데

주차 공간 찾기가 너무 어려웠음.

 

 

 

 

미사경정공원 주차장은 P1부터 P6까지 있는데

아침 일찍 가면 원하는 곳 자리가 있겠지만

나처럼 오후에 갔다면 그냥 자리 있는 곳에 대야 함..

 

 

 

 

사람 진짜 겁나 많았다 ㅋㅋ

주차자리, 피크닉 자리 찾기 전쟁

겹벚꽃이 조금 더 풍성한 곳 찾으려고

여기저기 산책로를 걸어 다녔다.

 

 

 

 

사람 진챠 많아여,,,

하지만 겹벚꽃은 진짜 예뻤다.

날짜를 잘 맞춰가서 딱 만개했던 모습 :D

 

 

 

 

비교적 꽃이 풍성한 빈자리에

가져온 피크닉 소품 주섬주섬 깔고 ㅋㅋ

여기 위치는 P5 주차장 근처였다.

 

 

 

 

근데 오후에 역광이라서 좀 아쉬웠다.

하지만.. 내가 원했던 건 이 사진이 아니라

카크닉 할 수 있는 자리를 찾고 있었는데...

 

 

 

 

후다닥 찍고 다시 공원 한 바퀴 돌아서

카크닉 할 수 있는 공간을 찾았다!

다행히도 자리가 하나 남아서 후다닥 주차함

 

 

 

 

여기 위치는 아마 P4 주차장 근처였던 듯.

물론 이쪽 방향으로 찍으면 역광이라서

 

 

 

 

뒤로 차들이 배경이라 좀 에러긴 하지만

이쪽 방향으로 햇볕 받아서 찍으면

완벽한 카크닉 성공^_^

내가 원했던 사진 건져서 매우 행복해함ㅎㅎㅎ

 

 

 

 

이쪽 공터는 카크닉 장소라서

다들 차 대놓고 피크닉 즐기고 있었다.

겹벚꽃도 너무 예쁜 것...><

 

 

 

 

매년 봄마다 느끼는 건데

벚꽃보다 겹벚꽃이 더 예쁜 것 같..

보면 볼수록 예쁜 꽃인 듯!

 

4월 가볼 만한 곳 겹벚꽃 명소

하남미사경정공원 진짜 강추!!

 

<미사경정공원>

 

주차가능 but 매우 혼잡

이용료 없음

도보출입은 아침 5시부터,

차량은 6시부터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