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한식 맛집 '장사랑 더하기'

반응형

용산 CGV에 영화 보러 갔다가

점심 먹으러 간 장사랑 더하기~

근데 아이파크몰 진짜 복잡하다 ㅠㅠ

카운터에서 안내해주신다.

다행히 웨이팅까진 없었고

안내받아서 금방 앉았다.

점심시간 사람 되게 많았다.

입구에서 메뉴 볼 수 있음.

한식당인데 메뉴가 되게 많다.

안쪽에는 룸으로 된 곳도 있고

우리는 널찍한 테이블~

여기도 태블릿 주문!

가게도 되게 넓고

테이블도 많았음

단체석도 있는 듯.

인테리어는 푸릇푸릇~

초록이는 역시 치트키인 듯ㅎㅎ

기본찬이 정갈하게 나온다.

우리는 냉면이랑 바싹불고기 주문.

비냉에 물냉 육수 조합 사랑합니다..♥

바싹불고기는 돼지 냄새도 안 나고

잘 구워져서 맛있었고

냉면이랑도 잘 어우러졌다.

비냉도 인생 냉면집이다 정도는 아니지만

꽤나 맛있게 먹었다.

면 얇은 거 너무 좋아 ㅠㅠ

기분 좋게 맛있게 냠냠

아이파크몰에 식당이 워낙 많고

길도 엄청 헤매긴 했지만;;

한식 맛집 찾는다면

여기 적당해 보였다~

<장사랑 더하기>

영업시간 안내가 안 나와있네...

바싹불고기+냉면 세트 23,8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