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조용한 와인바를 찾는다면 광교 카페거리 '칠링칠링'

반응형

 

이자카야에서 맥주와 안주를 뿌시고

2차를 어디 갈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칠링칠링

광교 카페거리에 있는 작은 와인바였다.

 

 

완전 번화가는 아닌 조용하고 한적한 거리에 있는 매장이었는데

왠지 입구부터 예쁨이 묻어 나오기 시작하는 것 같다.ㅎㅎㅎ

 

 

매장은 보다시피 정말 아담한 규모이고

사장님 혼자서 요리와 서빙을 다 하시는 것 같았다.

 

 

큰 간판 대신 귀여운 스탠딩 간판에 칠링칠링이라고 쓰여있다.

내추럴 와인바라는데 와알못은 어리둥절하면서 들어가 봄.

 

 

강렬한 주황색의 소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ㅋㅋ

벽에 디피 되어 있는 수많은 와인병들~

 

 

총 3 테이블이 있는데 우린 카운터에 가까운 안쪽 자리에 앉았다.

 

 

와인병은 역시 소품으로도 쓰기 좋구먼.

 

 

카운터 쪽에 자그마한 2인용 바 테이블도 있었다.

작은 가게였지만 나름 알차게 꾸며놓으신 듯 ㅎㅎ

 

 

맞은편에는 거대한 와인 냉장고가 있었다.

종류가 후덜덜할정도로 진짜 많았다.

 

 

카운터 쪽에서 바라본 가게 느낌.

근데 공간이 좁아서 대화 프라이버시 같은 건 전혀 안되니 주의 ㅎㅎ

대신 다들 소곤소곤 대화해서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다.

 

 

작은 식물들과 액자 등으로 센스 있게 잘 꾸며놓으신 것 같다.

 

 

자리에 앉아서 본 가게 느낌.

주류 메뉴를 안 찍어놨는데 ㅠㅠ

사실 너무 많아서 봐도 몰라서

추천해달라고 했다가 적당한 거 고름ㅎㅎㅋ

 

 

와인잔도 넘 예뻤는데 대충 감으로 골랐던 와인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

안주는 브리치즈구이, 바나나 브륄레로 픽!

 

 

개인적으로 브리치즈는 꿀보다는

슈가파우더를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과하게 뿌려서 먹는 게 매우 좋아하는데

슈가파우더를 갖고 다닐 수도 없고....ㅋㅋㅋ

 

 

바나나 브륄레는 그 맛있는 브륄레 맛이었음.ㅋㅋ

둘이 나란히 앉아서 조곤조곤 대화하면서

와인 한잔 하는데 기분이 매우 좋았던 가게였다.

 

와인 종류도 많아서 좋았고 메뉴 가격도 와인바치곤 저렴한 편이어서

부담 없이 한잔하러 가기 딱 좋은 그런 느낌의 가게 :)

다음에 다른 안주 먹으러 또 가봐야지~~

 

참고로 집에 갈 때 멜론 브라운 치즈 포장해갔는데 그것도 엄청 맛있었음!!!

 

<칠링칠링>

18:30 - 23:00

일요일 정기휴무

 

브리치즈구이 11,000원

바나나 브륄레 4,000원

멜론 브라운 치즈 9,000원

 

 

[용인 맛집]술을 부르는 광교 조개전골 맛집 '바당'

진짜 맛있는 조개 전골을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다가 찾게 된 광교 맛집 바당! 광교인데 주소는 용인시 상현동이다. 오피스텔 건물 1층 상가에 위치해있다. 조개 전골, 전복, 새우 버터구이, 라면,

dreaming-j.tistory.com

 

 

 

수원 광교 맛집 멕시칸 음식점 '감성타코'

저녁을 무얼 먹을까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발견한 광교 타코 집이 있길래 가봤다. 아이파크에 있는 상가 식당으로 주차도 지하에 할 수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웨이팅이 있길래

dreaming-j.tistory.com

 

 

광교 호수공원 맛집 '호부돈' 관자 전복 차돌박이 삼합

광교 호수공원에 벚꽃 보러 갔다가 찾아간 맛집 호부돈! 입구에 이렇게 수족관도 있고 이것저것 파는 제품도 있었다. 매장이 굉장히 작은 편이다. 테이블이 약 6개 정도였던 것 같다. 세트메뉴가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