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

제주 월정리 수영장 독채 펜션 'w728' 별다락 C동 이용 후기

반응형

제주 여행 두 번째 숙소는

동쪽으로 넘어가서

월정리에 위치한 w728 펜션

별 다락 C동을 이용했다.

독채가 3개가 붙어있고

건물 앞에 주차가 가능하다.

별 다락 들어가는 길~

잔디밭이 푸르르고 이쁘다 :)

도착할 때쯤 사장님과 연락하여

비대면으로 안내받았다.

여기가 별 다락 C동 입구!

벌써부터 예쁨 ㅎㅎㅎ

좁고 높게 구성된 이 펜션은

무려 3층 ㅇ_ㅇ

현관으로 들어오면 1층에는

주방 공간과 작은 테이블,

그리고 바깥에 자쿠지가 있다!

주방 공간은 꽤나 널찍한 편이지만

밖에 나가서 사 먹느라 거의 이용 안 함 ㅎㅎ

안쪽으로 주방 맞은편에는

작은 드레스룸이 있다.

옷 걸어놓고 캐리어나

짐 놓기 좋은 공간!

깨알같이 올려져 있는 웰컴 라면(?)

정수기, 토스터, 커피 포트 등등

냉장고 스메그...

작은 간이 테이블 너머로

돌담에 둘러싸인 자쿠지가 보인다.

내가 이것 때문에 여기 예약했는데!!

정작 이용 안 함....^^

작은 간이 테이블은

약간 캠핑 갬성 ㅎㅎ

1층 구경을 마치고 2층으로 고고

2층은 거실과 왼쪽의 욕실 공간,

그리고 저 뒤로 야외 수영장이 있다.

저 수영장은 공용이다.

규모가 크진 않은데

한적하게 즐기기 좋은 데다

앞쪽은 오션뷰^.^

왼쪽 오른쪽에 객실 하나씩 더 있는 구조다.

욕실 아주 매우 깔끔.

3층으로 올라가면 침실이 있다.

인테리어 너무나 귀엽고 깔끔한 것 ㅎㅎ

창문에 바란스 커튼도 너무 귀엽고

소품 하나하나 신경 써서 배치한 느낌.

약간 내 취향 너무 저격... 빵야빵야

침대 옆쪽에는 작은 테이블과

다도 하기 좋은 간이 테라스!

자쿠지 말고 이 객실의

또 다른 포토존이다.

에어컨 겁나 빵빵 잘됨 ㅎㅎ

저 아래 블루투스 마이크 있음ㅎㅎ

2층 거실에 빔프 있어서

블루투스로 연결해놓고

마블 정주행 하기+맥주=천국

날 좋은 다음날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놀러 나가기~^.^

좁은 복층 구조여서

덩치 큰 남자 친구는 좀 힘들어했지만

그 외에 인테리어는 진짜

너무 예뻤어서 대☆만☆족

<월정리 펜션 w728>

별 다락 C동 260,000원~

7월 19-20일 준성수기 기준

2박 560,000원 결제함!

 

 

제주 신상 독채 펜션 '세나쿠룸 제주' 숙박 후기!

제주는 펜션도 숙소도 너무 많고 예약 치열한 데는 더 많고.. 유명한 곳은 이미 몇 달간 예약 풀이고.. 제주 펜션 다 뒤져보다가 찾게 된 세나쿠룸 제주! 아니 여기 아직 덜 알려진 신상이냐고요

dreaming-j.tistory.com

 

 

제주도 가볼만한곳 BEST 10 제주시 여행지

아직도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 길이 막힌 사람들의 발길은 제주로 몰리고 있다. 최근에는 렌터카가 하도 비싸서 본인 차를 배로 띄워 보내는 게 더 저렴하다고까지 할 정도로 문

dreaming-j.tistory.com

 

 

제주 공항 근처 맛집 '고집돌우럭' 강력추천!

두근두근 설레는 제주여행 첫 맛집은 공항 근처 고집돌우럭! 가게 앞 주차 가능하다. 입구 맞은편에 대기실이 있고 웨이팅은 당연히 있었다^.^ 대기할 때 미리 메뉴를 물어보시는데 우리는 재료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