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이국적인 느낌의 휴양지 해변 카페 선재도 '뻘다방'

반응형

 

오이도에서 시화나래 드라이브 즐기며

대부도로 들어가서 옆으로 가면

선재도에 아주 핫하디 핫한

휴양지 감성 카페가 있다.

 

 

포토존 기가 막히게 예쁜 뻘다방🧡🧡

카페 이름도 진짜 잘 지은 듯ㅋㅋ

구석구석 포토존 탐방을 하고 왔다.

 

 

주차는 맞은편에 할 수 있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약간 헷갈림..

 

 

주차하고 오른쪽 대각선에

무언가 서핑 보드가 세워진 듯한

그곳이 입구다.ㅋㅋ

 

 

쨔라란

입구부터 휴양지 느낌 풀풀~

해가 지는 늦은 오후에 가서

노을을 보고 나올 생각이었다.

 

 

솔직히 입구 들어가면서부터

카페 너무 잘 꾸며놔서

계속 감탄함..

 

 

규모도 진짜 넓은데

해변도 같이 쓰고 있는 곳이라

어떻게 그게 가능한가 신기했음..

 

 

일단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부터 하고 둘러보면서

마음에 드는 자리 콕 찜하면 된다.

 

 

서핑보드 메뉴판도 잘해놨고..

아이디어 뱅크네 그려..

카페 내부도 크기 때문에

여름에 가면 에어컨 빵빵하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주문하고 메뉴 받는데도 한참 걸렸다.

 

 

카페에서 주차권 받을 수 있고

2시간 무료 이후 10분당 천 원이다.

음료 메뉴는 다양한데

우리는 칵테일 시켰다 ㅋ_ㅋ

 

 

내부에도 포토존이 많았고

왼쪽에는 댕댕이도 있었음..(?)

 

 

디저트와 빵 종류도 팔고 있었고

퇴식구 따로 있어서 갖다 놓으면 된다.

 

 

내부에서도 여유롭게

휴양지 감성 즐기지만

밖이 사람이 훨씬 많았다.

 

 

드디어 나온 우리 음료는

피나콜라다 알코올&무알콜

맛이 확연히 다름 ㅎㅎㅎ

 

 

우리는 2인석 자리에 앉아서

감성 사진도 좀 남겨주고

잠깐 쉬다가 포토존 탐방을 나섬ㅋㅋ

 

 

여기 대표 포토존 중 한 곳인데

여기 옆에는 바퀴 달린 애도 있다.

 

 

보정이 왜 이리 흐릿하지..

바다와 노을 배경으로!

아직 노을이 지기전이라

색감이 좀 아쉬웠다.

 

 

카페가 아니라 꼭 마을에 들어온 것 같은

도보 양옆으로 전부 카페 공간이고

앞에는 해변으로 내려가는 곳까지

전부 뻘다방이다... 클라쓰...

 

 

해변 입구에 우편함이

새집이 되었다. ㅋㅋ

진짜 아기새들이 있었다..!!

 

 

서서히 노을이 질 시간이라서

해변으로 나가서 그 유명한

그네 포토존에서 대기!!

 

 

포스팅 메인 사진과 이 사진이

노을 질 때 건질 수 있었다!

이걸 위해 여름 노을 7시 반까지 기다렸지...

 

 

노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여기저기서 사진 찍고

사람들도 구경하고 ㅎㅎ

 

 

노을이 너무 오래 걸려가지고

적당히 내려앉았을 때 찍고

마무리는 여기도 포토존이라

 

 

조명이 켜질 때쯤이 훨씬 예쁘기 때문에

뻘다방은 낮에도 좋긴 한데

노을 시간에 꼭 보셨으면.. 강추!!

 

 

그렇게 나머지 구석구석 돌아보고

노을을 뒤로하고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갔다는 후기.. 🤣

진짜 동남아 안 부러운 카페였다.

 

<뻘다방>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55

 

영업시간 11:00 - 20: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피나콜라다 9,000원

 

 

 

안산 가볼만한곳 대부도 탄도항 일몰 데이트 코스 추천

안산에서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숨은 숯불 닭발 맛집 데이트를 즐기고 다음날 안산 가볼만한곳 찾아보다가 일몰이 아름답다는 탄도항이 떠올라서 가보기로 했다. 평일에 사람이 어느 정도 있는

dreaming-j.tistory.com

 

 

예쁜 포토존을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 시흥 거북섬 카페 피크닉

가끔씩 드라이브 겸 놀러 가는 시흥~ 거북섬 근처에 카페가 많은데 포토존보고 한눈에 반했던 카페 피크닉! 이쪽은 건물 후문으로 들어가는 입구. 정문은 반대편에 있다. 후문 쪽 건물 뒤에 공터

dreaming-j.tistory.com

 

 

주말 여행 수원 근교 드라이브 코스 TOP 5

연일 코로나가 극심해지면서 밖으로의 여행길이 더욱더 움츠러들고, 장마까지 겹치면서 집콕을 해야만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하지만 이런 날씨와 상황에도 불구하고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억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