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강원도

삼척 아침식사 해장 추천 맛집 '장호감자탕&문어막국수'

반응형

장호항에 스노클링 하러 가기 전

근처에서 밥 먹으려고 간 장호 감자탕집.

감자탕이랑 막국수를

같이 파는 곳이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다.

밖에서 서서 웨이팅 해야 함.ㅎㅎ

감자탕, 뼈해장국, 막국수

그리고 문어 막국수가 있는데

내가 갔을 때 문어는 없었어서

뼈해장국이랑 그냥 막국수로 주문했다.

테이블은 치우기 좋게

비닐 깔려 있고 세팅도 심플하다.

셀프코너에 김치와

소스류 등이 구비되어 있다.

여기는 뼈해장국이 시래기가 아닌

콩나물이 나오는데 국물이 시원하다.

막국수는 맛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그냥 보통 막국수 맛이었음.

전날 과음했다면 강추함 ㅎㅎ

얼큰하고 개운하게 먹기 좋았다.

<장호 감자탕>

9월 19일 ~ 9월 30일 현재 휴무 중

뼈해장국 9,000원

막국수 9,000원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 관광지편)

여름과 겨울에 늘 인기가 많은 강원도, 그중에서도 삼척은 최근 계속해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은 관광지편, 2탄은 바다 편으로 나눠서 정리해볼 예정

dreaming-j.tistory.com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2탄 바다편)

삼척 가볼 만한 곳 1탄 관광 지편에 이어서 2탄은 가볼 만한 바다 위주로 정리해보았다. 지극이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점 참고해주세요~ 1.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로 유명한 장호항. 직접 가봤는

dreaming-j.tistory.com

 

 

삼척 예쁜 오션뷰 카페 추천 '어나더'

삼척에서 제일 유명하고 규모가 큰 삼척 해수욕장 앞에는 카페가 많다! 그중에 내가 고른 곳은 어나더 카페! 건물 5층에 자리 잡고 있다. 근데 여기 반대편에 되게 비슷해 보이는 똑같은 오션뷰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