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경기·인천

평택 분위기 좋은 안주 맛집 이자카야 '편지'

반응형

평택에서 안주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자카야 편지를 가봤다.

소담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가게.

좌석도 그리 많지 않은 편이다.

다음날도 지나가다 봤는데

사람이 늘 가득한 곳인가 보다.

바 자리 말고는 여기밖에 없어서

이쪽으로 앉았다.

완전 작은 2인용 테이블~

주방 앞에 바 자리가 몇 개 있고

가게 안쪽에 테이블 자리 3군데 있고

야외 테이블 2군데 있다.

안쪽으로 4인용 테이블~

감성 문구에 조명도 이쁨

바 자리까지 공간 활용은 참 알차게 했다.

우리도 좀 일찍 간 편이었는데

여기까지 사람이 계속 꽉 참.

장사 엄청 잘되는 듯..

가게는 예쁜데 카운터나 냉장고 쪽은

약간 정신 사나워서 2프로 아쉬웠음ㅎㅎ

안주 맛집인 만큼 메뉴가 꽤 많았는데

갈비가우니, 메로구이, 나가사끼 짬뽕탕

추천 메뉴로만 해서 주문해봤다.

주류는 하이볼로 선택!

시원한 물~

메뉴 3개 주문했는데 테이블이 너무 좁다 ㅋㅋ

메뉴 나오는 시간은 쫌 걸리긴 했는데

제일 먼저 나온 메로구이! 는 맛있었다.

진짜 술안주 최적화된 거 같은 메로..

살이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좋다 ㅎㅎ

맛있는 건 더 가까이 봐야지

그다음 추천 메뉴였던 갈비가우니.

감태에 우니랑 고기랑 싸 먹는 것 같은데

고기가 세상에 너무 질겨서 먹을 수가 없었다.

너무 심하게 웰던이었음 ㅠㅠ

남자 친구가 원래 이 조합 좋아하는데

고기가 너무 맛없어서 못 먹겠다며 ㅋㅋㅋ

미디엄 레어 정도로 구워주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니면 주문받을 때 굽기 선택이라던가...

그리고 고기는 얼른 치워버리고 ㅋㅋㅋ

나가사키 짬뽕탕을 배치했다.

테이블에 요리 2개 이상 올라가긴 좀 힘들었음.

고체 연료를 이용해서 주시는데

가스버너 아니고 잔잔한 불이어서 좋았다.

나가사키 짬뽕탕은 너무 맛있었음.

국물이 진짜 끝내줘요임ㅋㅋ

안에 들어간 숙주가 너무 맛있어서

면 추가할까 고민하다가 숙주만 요청드렸는데

또 한가득 넣어서 끓여다 주셨음 ㅎㅎㅎ

갈비가우니 빼고 두 개는 만족스러웠다!

<편지>

17:00 - 03:00

 

갈비가우니 28,000원

메로구이 25,000원

나가사키 짬뽕탕 18,000원

 

 

평택 분식 맛집 '학교종이땡땡땡' 학땡 쫄순

평택 추억의 맛집 2탄 학교종이 땡땡땡 일명 학땡ㅋㅋ 학창 시절에 자주 갔었던 학땡은 어느새 자리도 옮기고 그것도 2층 가게도 시원하게 뻥 뚫린 인테리어다. 나 고딩때는 약간 음침한 지하였

dreaming-j.tistory.com

 

가성비 좋은 평택 냉면 맛집 통복시장 '영천칡냉면'

가끔 내려가는 평택에서 찾은 맛집은 아직도 영업 중인 영천 칡냉면ㅋㅋㅋ 여기 고등학생 때 친구들이랑 종종 왔었는데.. 내부는 리모델링이 되어서 내 기억 속 내부와는 좀 달랐다 ㅋㅋ 그래도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