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카페/강원도

들어는 봤나 곰치국! 삼척 로컬 맛집 '만남의식당'

반응형

강원도 놀러 다니면서도

곰치라는 생선은 처음 들어봤는데

이번에 해장으로 도전해보기로...!

왠지 역시 으르신들이 많았던

삼척 곰치국 맛집 만남의 광장!

가게 앞은 수산물 시장을 방불케 한다 ㅋㅋ

주차는 가게 좀 더 옆에

삼척항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곰치.. 아귀 친구같이 생겼구나 너도..

메뉴는 곰치 해장국과 대구 해장국!

하나씩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다.

사장님 모토

얍삽하게 살지 말자 ㅎㅎㅎ

집 반찬 같은 기본찬들~~

먼저 나온 게 곰치국인데

살은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안에 김치가 들어가 있는데

맛이 진짜 독특...

약간 매콤 새콤 이런 느낌인데

나쁘진 않았다.

다만..

대구 해장국을 같이 주문해서

번갈아 먹어보니까

곰치를 못 먹겠더란 거 ㅠㅠㅠ

나는 원래 좋아하는 대구탕.

콩나물 들어가 있어서

해장으로도 그만인 시원한 국물이었다!

나름대로 열심히 먹고 있는데

우리 대구탕 양을 바빠서 좀 적게 주셨다고?

그러시더니 한 그릇을 막 그냥 더 주고 가심ㅋㅋㅋㅋㅋ

 

괜찮다고 손사래 쳤는데 츤츤하셨던 사장님..

많이 남기고 가서 너무 죄송해요...ㅠ_ㅠ

<만남의 식당>

08:00 - 15:00

월요일 정기휴무

곰치 해장국 17,000원

대구 해장국 12,000원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 관광지편)

여름과 겨울에 늘 인기가 많은 강원도, 그중에서도 삼척은 최근 계속해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탄은 관광지편, 2탄은 바다 편으로 나눠서 정리해볼 예정

dreaming-j.tistory.com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2탄 바다편)

삼척 가볼 만한 곳 1탄 관광 지편에 이어서 2탄은 가볼 만한 바다 위주로 정리해보았다. 지극이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점 참고해주세요~ 1.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로 유명한 장호항. 직접 가봤는

dreaming-j.tistory.com

 

 

삼척 아침식사 해장 추천 맛집 '장호감자탕&문어막국수'

장호항에 스노클링 하러 가기 전 근처에서 밥 먹으려고 간 장호 감자탕집. 감자탕이랑 막국수를 같이 파는 곳이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다. 밖에서 서서 웨이팅 해야 함.ㅎㅎ 감자탕, 뼈해

dreaming-j.tistory.com

 

반응형